매주 수요일, 옥션에 초강력 카드 혜택 쏟아진다
매주 수요일, 옥션에 초강력 카드 혜택 쏟아진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19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제공
옥션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매주 수요일마다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첫번째 수요일(19일)에는 KB/현대/NH 카드사 고객 대상으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9일 단 하루 ID당 1회에 한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중복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지오다노 ▲SOUP ▲팬콧 ▲머스트비 ▲솔로이스트 ▲닥스/헤지스/질스튜어트 ▲스케쳐스 ▲에스콰이아 ▲앤듀/버커루 ▲카파키즈 각 브랜드에 따라 최대 22%까지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수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카드사 할인 쿠폰과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가 상품도 다수 준비했다. 스포츠/레저, 의류/언더웨어, 잡화, 유아용품 등 총 22개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했으며, 최대 71%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추천 상품으로 ‘머스트비 울코트/경량다운’은 60% 할인해 5만3200원, ‘솔로이스트 원피스/블라우스’는 70% 할인해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앤듀 티셔츠/맨투맨’은 69% 할인해 1만5000원에, ‘팬콧 맨투맨/티셔츠/팬츠’는 70% 할인해 1만2900원에 선보인다. ‘카파 아동 신학기세트(운동화+실내화+양말)’는 69% 할인한 2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수상한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카드사 혜택을 적극 활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봄 맞이 필수 쇼핑품목인 패션레저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 만큼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