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40 (토)
'핸섬타이거즈' 상의 탈의부터 반려견과의 일상까지, 문수인의 ‘19금 일상’ 전격 공개!
'핸섬타이거즈' 상의 탈의부터 반려견과의 일상까지, 문수인의 ‘19금 일상’ 전격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2.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S
사진제공 = SB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1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핸섬타이거즈 에이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델 문수인의 집과 일상이 공개된다.

 

문수인은 ‘핸섬타이거즈’ 에이스답게 집 안 곳곳에 중학생 시절부터 농구 경기에서 받아온 트로피와 메달을 끝없이 전시해놓아 ‘상금 사냥꾼’ 임을 입증했다. 이어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 상반신 탈의부터 반려견 ‘쿠키’와의 일상, 요리하는 모습까지 코트 위와는 180도 다른 문수인의 자연스럽고 소탈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 문수인의 몸 상태를 걱정한 서장훈 감독, 차은우와의 통화에 이어 배우 이상윤과 서지석이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집까지 찾아와 남다른 ‘핸섬 의리’를 과시한다.

 

한편, 심각한 부상으로 인해 연습 경기에 계속해서 참여하지 못했던 문수인은 꾸준한 재활치료로 최근 리그 첫 예선전에 뛰게 됐다. 명불허전 ‘핸섬타이거즈’의 에이스답게 이날 경기에서 득점왕으로 활약하며 에이스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문수인의 소소한 일상과 함께 첫 리그 예선에서 부활하는 문수인의 화려한 컴백 모습은 21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핸섬타이거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