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0 (토)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위메프 데이에서 3일간 파격 특가 진행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위메프 데이에서 3일간 파격 특가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위메프 타임딜 파격특가 행사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위메프 타임딜 파격특가 행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21일부터 3일간 열리는 ‘위메프 데이’에서 카카오프렌즈 안마기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위메프 ‘초강력 타임딜’ 구매 기회를 이용하면 정상가 12만 9000원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3만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이 주어진다.

 

휴테크가 카카오IX와 협업해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마사지 쿠션’은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자가전박람회인 ‘CES2020’ 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캐릭터 후면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좌, 우 2개의 마사지 볼이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움직이며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하며, 온열 기능이 있어 마사지 효과를 증대시킨다. 베터리 충전 시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내는 물론, 차량, 야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언과 어피치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이용자에게 마사지 기능뿐 아니라 정서적인 안정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 특유의 앙증맞은 표정이 돋보이는 앞면은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해, 봉제 인형과 같은 따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반면 신체가 닿는 부분에는 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휴테크 김수진 MD는 “위메프 데이 특가 기간 중 파격적인 구매가로 라이언과 어피치 마사지 쿠션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며 “졸업 및 입학 선물은 물론 우정템, 커플 선물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