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10 (목)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퀴즈 오전 9시 ~ 정답 실시간 공개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퀴즈 오전 9시 ~ 정답 실시간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2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퀴즈 캡처
사진= 오퀴즈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24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벤트에 '사이다 파킹통장'가 퀴즈로 등장했다.

 

OK캐쉬백 오늘의 오퀴즈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퀴즈는 1인 1회 적립 가능하며 오전 9시~ 오후 1시 59분까지 가능하다.

 

선착순 내에 정답 작성시 50p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매 회 적립 가능하다. 이후 참여시에는 10p가 적립된다. 10p는 매 회 적립이 가능하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사이다뱅크 기본금리'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이하 문제는 원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1.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9시 문제는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은 NO!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조건 없이 기본금리 연2.0% 적용! ○○○○○○○라면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9시 문제 정답은 '파이낸셜노마드' 이다.

 

2.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10시 문제는 "5천만원을 1년동안 연0.2% 통장에 넣어두면 연이자 100,092원 사이다뱅크 연2% 입출금통장에 넣어두면 연이자 1,009,092원! 약 ○○○! 꿀이득! (한글/숫자로표기) * 이자는 월복리 세전 기준이며, 계산 시점에 달라 질수 있음"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10시 문제 정답은 '10배' 이다.

 

3.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11시 문제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입출금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이체/출금/입금 수수료도 무료인데,○○○○○○○○ 기본금리 연2% 제공!"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전 11시 문제 정답은 '우대금리조건없이' 이다.

 

4.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12시 문제는 "이것저것 요구하는 우대금리는 NO!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 누구나 전월실적,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 ○○○○○○ 연2% 금리 제공!"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12시 문제 정답은 '아무조건없이' 이다.

 

5.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후 1시 문제는 "“급여이체 하지 않고 수수료 무료 혜택 받고싶은데..” 이럴 생각이 들 땐 사이다뱅크가 딱! 아무조건없이 ○○○○○○○!"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사이다뱅크 기본금리 오후 1시 문제 정답은 '모든수수료무료' 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