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10 (토)
안양시청소년재단, 전국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안양시청소년재단, 전국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만안청소년수련관 (사진=안양시청소년재단)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만안청소년수련관‘늘품’(이하 늘품)과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징검다리’(이하 징검다리)는 지난 8월 14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된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표자 워크숍에서 각각 최우수상(여성가족부장관상), 우수상(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하는 전국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 평가는 매년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우수 운영사례 발굴과 정보 공유를 위해 실시하고 있다.  

‘늘품’은 연간 연합 모니터링 활동‘CEO',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에 필요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징검다리’는 연간 모니터링 활동 ‘M-Friends’, 청소년이 직접 기획·운영한 5월 실내축제‘M-FamilyLand’, 10월 마을축제‘청소년이 별이 되는 행성 축제’, 안양시정책학교 참가(최우수상 수상)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들의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늘품’(조훈, 양명고 2학년)과 ‘징검다리’(백수정, 인덕원고 1학년) 위원장은 “금번 수상을 계기로 수련관, 문화의집과 지역사회에 더욱 관심을 갖고,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이어주는 보다 든든한 청소년 대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jinuk@specialtimes.co.kr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