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50 (토)
배우 온주완,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공연 마침표!
배우 온주완,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공연 마침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온주완이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두 달여 간의 여정에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 27일(목),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그간의 감사한 마음을 전한 것. 

 

28일(금) 온주완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 TV(http://tvcast.naver.com/willent)에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온주완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온주완은 “안녕하세요, 여명의 눈동자에서 최대치 역할을 맡은 배우 온주완 입니다.”라며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5주 동안의 공연이 아무 사고 없이, 배우들 아무도 안 다치고 잘 끝낸 것 같습니다.”라며 함께 했던 동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은 물론, 이어 “보러 와주신 팬분들 그리고 관객분들 정말 감사드리고요, 저는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때까지 노래도 연기도 잘 훈련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는 배우 되겠습니다.”라며 관객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잊지 않고 한껏 담아 공연 소감을 마쳤다.

 

2016년 뮤지컬 ‘뉴시즈’로 무대에 첫 도전한 온주완은 ‘윤동주, 달을 쏘다.’, ‘그날들’에 이어 ‘여명의 눈동자’까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뮤지컬 스타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또한 같은 역할에 캐스팅됐던 테이, 오창석과는 또 다른 매력의 최대치를 보여주며 ‘레전드 온대치’라는 별명을 얻기도.

 

뿐만 아니라 온주완의 ‘어떻게든’은 온대치만의 절절한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이 융화되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해 가장 기억에 남는 최고의 넘버로 손꼽혔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에는 “최고란 말 외에 뭐가 더 필요할까요”, “관람하는 동안 눈물을 참느라 힘들었어요”, “온주완 배우의 대치는 정말 새롭고 좋아요”등 다양한 의견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일제 강점기인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 겨울까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을 배격으로 그 시대를 살아야 했던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가슴 아픈 역사와 대서사를 담아낸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지난 2월 27일(목)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