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30 (화)
출발! 비디오 여행, 신혜선의 인생 영화는?
출발! 비디오 여행, 신혜선의 인생 영화는?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2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발! 비디오 여행 제공
사진= 출발! 비디오 여행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코너 1.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 - ‘결백’ 신혜선 편

 

이번 주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에선 영화 ‘결백’으로 돌아온 배우 신혜선이 출연해 새로운 작품부터 그녀의 인생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시청률 퀸’에서 ‘스크린 퀸’으로!

배우 신혜선의 오늘을 있게 한 숨겨진 시간,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으로 시청률 45%를 기록하는 등 그녀가 나왔다 하면 대박이라 불리는 ‘시청률 퀸’, 신혜선!

단역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성장해온 그녀는 첫 스크린 주연작 ‘결백’과 함께 ‘숨보명’을 찾아왔다. 어떤 작품에서든 입체적인 표현력을 선보이며 딕션 여왕, 캐릭터 소화력 만렙으로 통하지만 그녀에게도 숨겨진 무명 시절이 있었으니, 오늘의 신혜선이 있기까지, 그녀의 연기 인생 속 숨겨진 비하인드 씬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배우 신혜선을 잠 못 들게 한 그녀의 숨보명은?

배우 신혜선은 그녀가 좋아하는 이 작품을 처음 접했을 당시, 감동에 뜬눈으로 밤을 지새웠다고 고백했다. 그녀를 잠 못 들게 한 작품! 스릴러인가? 호러인가?

작품을 본 뒤 ‘먹먹함’이 밀려왔다고 재차 강조한 그녀! 과연, 어떤 작품일지, 이번 주 출발 비디오 여행을 통해 공개된다!

 

배우 신혜선이 제작진을 보고 깜짝 놀란 사연!

‘숨보명’ 코너의 하이라이트는 배우가 pick한 작품 속 명장면을 시청자와 함께 보는 숨멎 리액션 시간이다. 배우 신혜선 역시 자신이 고른 작품 속에서 최고의 명장면을 꼽았는데, 그녀가 일시 정지 버튼을 누르며 한 번에 볼 수 없을 만큼 긴장감과 몰입감을 자랑했다는 그 장면은?

 

궁금하다면 이번 주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를 놓치지 마시길!

 

[코너 2. ‘시시콜콜’ - 궁금했던 화제작 비하인드 편]

 

이번주 ‘시시콜콜’에선 최근 화제작들의 제작 비하인드를 다룬다.

 

아카데미 촬영상에 빛나는 ‘1917’, 라미란 원톱 연기가 돋보이는 ‘정직한 후보’, 그리고 아카데미 의상상을 거머쥔 ‘작은 아씨들’.

 

-1917 촬영 현장에서 의외의 복병은?

119분 영화 전체를 하나의 컷으로 연결하는 일명 원 컨티뉴어스 컷으로 아카데미 촬영상을 수상한 영화. 샘 멘데스 감독은 촬영 여부를 관장하는 존재가 ‘신’이었다고 밝혔는데, 과연 촬영을 좌우한 결정적 문제는 무엇이었을까.

 

-엠마 왓슨과 엠마 스톤의 꼬이는 캐스팅 운명?!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무수히 많은 ‘엠마’들 가운데 가장 핫한 두 배우. 작은 아씨들에서 큰 언니 ‘메그’ 역을 맡은 엠마 왓슨. 사실 그레타 거윅 감독이 엠마 왓슨 이전에 제안한 배우는 엠마 스톤이었다는데 오래전 부터 꼬인 두 배우의 캐스팅 비하인드는 무엇일까?

 

-라미란의, 라미란에 의한, 라미란을 위한 컬러의 비밀?

브라질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한 원작영화를 각색한 장유정 감독. 원작에선 대통령 선거에 도전하는 남자 국회의원이 주인공이나, 어쩌다 한국 버전에선 여자 국회의원 주상숙이 된 것일까? 그리고 영화 속 주상숙의 정당 ‘대한당’의 대표컬러가 보라색이 된 것도 특별한 이유가 있다는데 직접 확인하시길.

 

그리고 매주 ‘출발 비디오여행’ 제작진이 강추하는 영화 추천 코너, ‘이유 있다’에서는 촌철살인 대사들로 가족 내의 고질적 문제들을 풀어내 진한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는 영화 ‘이장’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나이브스 아웃’ VS ‘카센타’를 비교해본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