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10 (토)
전라 지역 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 전주점, HK테일러 광주점 여름 이벤트 진행중
전라 지역 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 전주점, HK테일러 광주점 여름 이벤트 진행중
  • 강현구 기자
  • 승인 2021.07.2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K테일러 전주점
HK테일러 전주점

 

 
남녀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가 무더운 여름 하복 기능성 수트와 자켓, 셔츠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행사를 진행중이다.
HK테일러의 이번 행사는 결혼예복에서부터 혼주정장, 비즈니스 정장 또는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맞춤예복은 본식정장으로 활용 후 리폼으로 일반정장으로 전환되는 실용적인 패키지 구성이다.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까지 패키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더운 여름, 예복 준비를 손쉽게 끝낼 수 있다. 혼주정장이나 가족정장까지 생각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패밀리 예복 프로모션으로 해결해볼 수 있다.

HK테일러 광주점
HK테일러 광주점

 

HK테일러는 입는 사람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체형 및 밸런스, 스타일로 한 벌씩 제작되는데 맞춤정장의 퀄리티 유지 및 발전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다. 손바느질 수제정장은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완성되며 이를 참고로 수미주라 접착식 맞춤정장까지 제작되고 있다. 그렇다보니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퀄리티가 남다른 맞춤양복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다.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여름소재 원단으로 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 사람을 위한 맞춤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과 취향에 맞게 디자인 할 수 있어 특별한 여름 코디를 완성해 보길 바란다.”며, “전라북도 전주, 익산, 군산 거주 고객분들은 HK테일러 전주점 방문을 추천드리고 전라남도 광주, 순천, 여수, 목포 거주 고객분들은 HK테일러 광주점을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업체 정보와 온라인 예약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되어 프라이빗한 상담을 위해 방문 시 예약이 필수이다.
 

 

[스페셜타임스 강현구 기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