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30 (목)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집업편해브라 출시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집업편해브라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03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9 로고
슬림9 로고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가 기존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에 자연스러운 볼륨 연출 기능을 더한 ‘집업편해브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집업편해브라는 심플한 형태의 심리스 원단에 가슴 전체를 모아주는 집업 형태의 지퍼가 부착되어 있는 속옷이다.

 

‘편안한 당당함’을 제공한다는 슬림9의 가치에 걸맞게 볼륨감은 살리면서 기존 보정 브라의 단점인 과한 압박감, 두꺼운 패드로 인한 이물감 등의 불편함을 상쇄하는 데에 신경을 기울여 제작되었다.

 

브라 앞쪽에 달린 히든 지퍼가 가슴 전체를 효과적으로 모아주고 가슴 형태에 맞게 설계된 3D 패드가 가슴 밑부분을 잡아줘 편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 프론트 지퍼의 경우 지퍼 안쪽에 원단을 덧대어 피부에 닿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와이어 없는 심리스 공법에 기존 가로, 세로 스판이 아닌 사선 스판으로 차별화된 탄력을 선사하여 압박감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후크 없는 와이드 스마트 밴딩으로 옆구리, 등살 등 군살 튀어나옴 없이 내 몸에 딱 맞게 착용 가능하다.

 

한편 현재 슬림9에서는 집업편해브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슬림9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