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언론 마케팅 ‘더제이엠그룹’, 바이럴 마케팅 찾는 이들에게 호평으로 눈길
언론 마케팅 ‘더제이엠그룹’, 바이럴 마케팅 찾는 이들에게 호평으로 눈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최근 블로그 마케팅이 진행이 어려워지고 효과가 기존보다 떨어지면서 다른 방식의 마케팅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때 기존에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하던 이들이 찾은 마케팅이 바로 언론 마케팅이다.

 

언론 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이자 뉴스, 기사를 이용한 마케팅 방식으로 블로그 마케팅이나 SNS를 이용한 마케팅과는 효과가 다른 마케팅이다. 보다 신뢰성을 쌓는 것이 목적인 이들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식으로 언론의 공신력을 빌려서 제품이나 기업의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다. 

 

언론 마케팅과 뉴스 바이럴 마케팅을 찾는 이들에게 주식회사 더제이엠그룹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더제이엠그룹’은 언론홍보 대행사로 뉴스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언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 및 언론 홍보를 비롯해 맛집, 의료, 창업, 상품 등 다양한 분야의 보도자료 배포를 진행하며, 이때 맞춤으로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선별해 진행 및 배포하고 있다.

 

더제이엠그룹 관계자는 “블로그에 대한 노출 순위를 잡기 어려워지고 금액도 고가로 높아지면서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하는 고객의 불안함이 커지고 있다. 해서 다른 방식을 찾은 것이 바로 언론 마케팅이며 점차 많아지는 추세다”며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노출 순위도 만족스럽게 잡을 수 있는 언론 마케팅과 뉴스 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해 홍보 효과를 보신 고객들이 다시 진행하는 등 재진행률이 높은 편이다.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통해 포털사이트에 노출되고 브랜드에 대한 홍보와 매출 상승까지 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뉴스 대필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뉴스 보도 자료에 대한 준비 때문에 걱정해 어떻게 처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신속한 업무 진행과 빠른 피드백을 통해 만족도 높은 보도자료를 준비해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언론홍보대행사 주식회사 더제이엠그룹은 뉴스옥션 사이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 지급 제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스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