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30 (수)
이제 만나러 갑니다 김일중, 4년간 이어온 BTS와의 특별한 인연
이제 만나러 갑니다 김일중, 4년간 이어온 BTS와의 특별한 인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3.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사진=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5일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출연자들이 유명 스타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연이어 공개한다.

 

먼저 전 아나운서 김일중이 월드 스타 BTS(방탄소년단)와의 인연을 밝힌다. 최근 신곡 ‘ON’ 발매 기념 BTS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일중은 BTS의 멤버 RM과 특별한 계약을 맺었다고 해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산다. 이어 김일중은 BTS와 화장실까지 공유하는 사이라며 친분을 한껏 과시하며 신곡에 맞춰 정체 모를 춤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일중이 BTS와 맺은 특별한 계약의 정체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질세라 이어 탈북민 출연자가 국민 MC 유재석과 있었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출연자는 현재 일하고 있는 북한 음식 전문점에 유재석이 방문했다며, 자신이 직접 만든 북한 음식을 그에게 직접 대접했던 그 날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 유재석은 탈북민 출연자가 만든 북한 음식을 맛본 후 의외의 한 마디를 건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게다가 그는 탈북민 출연자의 마음을 울린 조언과 함께 인증샷까지 찍어주었다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에 대한 훈훈한 미담이 쏟아질 예정이다.

 

김일중과 BTS가 맺은 의문의 계약과 탈북민 출연자와 유재석의 훈훈한 만남은 3월 15일 일요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