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0 (금)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이경규, 뉴질랜드 마지막 황금배지 품었다! '참돔' 잡고 “마이 파더!” 대미 장식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이경규, 뉴질랜드 마지막 황금배지 품었다! '참돔' 잡고 “마이 파더!” 대미 장식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사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13회에서는 뉴질랜드 대항해의 마지막 대결이 흥미롭게 펼쳐지며 시청자의 시간을 순삭시켰다. 

 

두 MC 이덕화와 이경규는 박진철 프로, 남보라, 매트 왓슨과 함께 뉴질랜드에서의 마지막 낚시 대결을 펼쳤다. 이날은 헬기를 타고 포인트인 갯바위까지 이동하는 초호화 여정으로, 뉴질랜드의 장엄한 자연 경관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날은 ‘챔피언’ 매트 왓슨이 낚시 대결에 처음으로 합류해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안겼다. 한국과 뉴질랜드의 자존심이 걸린 만큼 박진철 프로와 매트 왓슨의 대결에 모든 이들의 관심이 쏠렸고, 두 사람 사이의 팽팽한 기 싸움에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매트 왓슨은 좀처럼 입질이 오지 않자 자신만의 포인트를 찾아 머나먼 이동을 감행해 웃음을 자아냈고, 결국 낚시를 마친 후 티셔츠를 벗어 던지며 아쉬움을 드러내 배꼽을 강탈했다. 동서양을 막론한 잔혹한 승부의 세계를 보여주는 또 다른 묘미였다. 

 

‘포세이돈’ 이경규는 이날 쟁쟁한 두 명의 프로를 제치고 황금배지의 주인공이 됐다. 참돔 4.46kg을 기록하며 뉴질랜드 여정의 대미를 장식한 이경규는 “마이 파더!”를 외치며 포효, 기쁨을 만끽했다. 갯바위 틈에 보관한 참돔을 잃어버렸다가 되찾은, 아찔한 위기 끝에 얻은 값진 승리였다. 

 
큰형님 이덕화는 “즐거운 시간 갖게 돼서 무한한 행복이었다”며 뉴질랜드의 마지막을 아쉬워했고, 매트 왓슨은 도시어부들에게 물고기 뼈로 만든 기념품을 선물하며 특별한 추억을 더했다.

 

빵빵 터지는 입담과 화려한 어종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뉴질랜드 편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승부의 세계와 개성 넘치는 도시어부들의 고군분투로 쉴 틈 없는 웃음폭탄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다음 주 출연진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1년 만에 다시 출연한 이태곤을 비롯해 지상렬, 김준현, 허재가 게스트로 등장해 ‘어벤져스 대결’을 예고한 것.

 

특히 이태곤은 형님들과의 반가운 재회를 나눈 뒤 “제가 없으니까 경규형이 너무 설치시는 것 같아서 낚시인들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 바로 잡기 위해 왔다”며 도발(?)을 펼쳐 이경규와의 앙숙 케미를 예고했다. 

 

과연 연예계 강태공들의 한판 승부는 어떻게 펼쳐지게 될지, 역대급 어벤져스가 총출동하는 세기의 매치는 다음 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공개된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