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20 (금)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트라우마 공개... 의미심장 새 인물 등장!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트라우마 공개... 의미심장 새 인물 등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0.03.2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 =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극본 김은향/연출 이정흠)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꼬리에 꼬리를 문 사건들,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 등. 이에 새 인물이 등장하면 열혈 시청자들은 해당 인물의 정체, 사건 연관성 등에 대한 추리 욕구를 불태운다.

 

이런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아무도 모른다’에 의미심장한 새 인물이 등장했다. 비밀을 품은 채 추락한 소년 고은호(안지호 분)의 간병인 태형(서영주 분)이다. 악인지 선인지 알 수 없는 인물 백상호(박훈 분)의 요청으로 고은호의 곁에 머물게 된 태형. 특히 짧지만 그와 교사 이선우(류덕환 분)와의 과거 연관성이 암시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치솟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23일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이 이선우와 태형의 과거가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태형은 교복 차림으로 의자를 번쩍 들어 던지려 하고 있다. 그의 앞에는 역시 교복을 입은 다른 학생이 바닥에 앉아 있고, 이선우가 해당 학생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몸을 날린 모습이다. 다음 사진에서는 쓰러진 이선우가 걱정돼 몰려든 학생들이 보인다.

 

과거 이선우는 학생들의 폭력을 말리다 부상을 당했다. 이선우는 당시 피해 학생 말만 듣고 가해 학생 말에 귀 기울이지 않은 것을 자책하고 있다. 이에 이번 고은호의 추락 후, 이선우는 차영진(김서형 분)에게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렇게 이선우는 차영진과 함께 고은호의 흔적을 쫓고 있다.

 

그런데 태형이 등장한 것이다. 그것도 악인인지 아닌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백상호의 요청으로, 고은호 곁을 지키고 있다. 변화를 시작한 이선우에게는 의미심장한 상황이 아닐 수 없다.

 

이와 관련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은 “오늘(23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이선우와 태형의 과거가 좀 더 명확하게 드러날 것이다. 태형의 존재는 이선우에게 지우고 싶은 과거일 수도, 혹은 극복하고 싶은 트라우마일 수도 있다. 그런 태형이 왜 고은호와 이선우 앞에 나타난 것인지, 태형의 존재가 이후 극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시하며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새 인물 태형의 등장, 그와 관련된 이선우의 과거, 그리고 현재 태형과 얽힌 백상호와 고은호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치밀하고 의미심장한 스토리로 시청자의 추리 욕구를 자극하는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7회는 오늘(23일) 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