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0 (목)
헤븐트리,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 선정…15억원 보증 지원
헤븐트리,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 선정…15억원 보증 지원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신용보증 대구스타트업 지점 권홍만 지점장(왼쪽)과 헤븐트리 홍정원 대표이사
대구경북신용보증 대구스타트업 지점 권홍만 지점장(왼쪽)과 헤븐트리 홍정원 대표이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기업용 프로젝트 솔루션 전문 기업 ㈜헤븐트리(대표이사 홍정원)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2020년 대구경북 1호 퍼스트펭귄 기업에 선정됐다.

 

신용보증기금의 퍼스트펭귄 제도는 성장성이 기대되는 창업 5년 이내 혁신 기업을 대상으로 자금 조달 보증을 지원하는 제도로, 헤븐트리는 운영자금 15억원을 조달하는 데 성공했다.

 

신용보증기금은 "주력 제품인 △기업용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클로바인'(Clovine)과 △AI 기반 플랜트 프로세스 최적화 시스템 '엔트리아'(Entria)의 기술력과 사업성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헤븐트리를 올해 대구경북 지역 첫 퍼스트펭귄 기업으로 선정했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자문과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헤븐트리는 조달된 자금을 통해 클로바인 및 엔트리아 사업을 본격화하고 기업 실적을 가시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회사는 향후 1~2년 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실을 다지는 데 매진하고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