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0 (금)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배우 김혜은 스페셜 MC로 출연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배우 김혜은 스페셜 MC로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2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카리스마 속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강민정 역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 김혜은이 30일(월) 밤 11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 녹화에서 김혜은은 치과의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부터 중학생 딸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결혼 20년 차를 맞은 김혜은은 “처음엔 남편이 정말 마음에 안 들었다”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혜은은 “이상형하고는 거리가 멀었다”라며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썰렁한 농담을 하더라. 그래서 이 사람은 너무 재미없어서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 남편과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한 김혜은은 슬하에 중학생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날 김혜은은 딸 때문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서준에게 특별한 부탁을 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김혜은은 “촬영을 다녀오면 딸과의 대화 내용이 온통 ‘박서준’이다”라며 딸이 박서준의 열혈 팬임을 밝혔다. 박서준이라는 연결고리 덕분에 딸과의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이에 김혜은은 “서준이한테 ‘딸이 대학 갈 때까지 평생 친하게 지내자”라며 진담 반 농담 반이 섞인 부탁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스페셜 MC 배우 김혜은이 출연하는 ‘너는 내 운명’은 30일(월) 밤 11시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