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30 (금)
스마트학생복, 편안함과 예쁜핏 다 잡은 교복 스타일링 제안
스마트학생복, 편안함과 예쁜핏 다 잡은 교복 스타일링 제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1.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학생복 2020 하복 스타일링
스마트학생복 2020 하복 스타일링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편한 교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설문조사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예쁜 교복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학생들의 니즈와 편의를 고려해 교복의 디자인도 다채로워지는 추세다.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카라티와 후드스타일 생활복 등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인 교복들이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변화하는 교복 트렌드 속, 스마트학생복은 활동이 많아지는 하복 시즌을 맞아 기능성 소재로 착용감은 더욱 강화하면서도 시원한 계절감이 돋보이는 정복, 생활복 등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교복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교복에 댄디함을 더하다.

 

스마트학생복은 2020 하복 시즌, 댄디한 느낌의 실루엣으로 한층 산뜻한 이미지의 교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내추럴컬러 배색과 심플한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무릎선을 높인 입체 패턴으로 다리라인을 더욱 길어 보이게 했다. 셔츠의 벌어짐을 방지하는 단추와 카라에 고급스러운 천을 댄 파이핑 처리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메쉬안감의 통풍 처리로 땀 흡수 및 배출은 더욱 높이면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치마는 편안하면서도 예쁜핏의 튤립라인을 적용했으며 ‘3D입체맞춤패턴’을 적용해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 활동성은 기본, 기능성 소재 사용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과 여름철, 꽉 끼고 답답한 교복은 땀과 습기로 인한 불쾌지수를 높이고 답답함을 유발한다. 스마트학생복은 뛰어난 신축성의 친환경 소재 젠트라를 사용해 한층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교복을 선보였다. 특히, 최대 10CM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릿단으로 꼭 맞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외부 활동이 많은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강한 세균억제력의 은[AG] 성분과 뛰어난 자외선 차단 의 에어로실버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으며 까칠한 마감 부분에는 부드러운 원단을 댄 해리처리로 피부를 보호했다.

 

스마트 학생복 관계자는 “1년 365일 중 200일 이상 교복을 착용하는 학생들을 위해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한층 예쁜 디자인의 교복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능성과 스타일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좋아하는 교복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