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50 (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씬스틸러 이호철, 오프닝 장악한 반전 귀요미 매력 눈길!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씬스틸러 이호철, 오프닝 장악한 반전 귀요미 매력 눈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방송캡처
mbc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방송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지난 3월 31일 방송된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오프닝에서 눈물에 약한 인간적인 건달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이호철의 반전 매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6회에서 배정태(양동근 분)를 쫓는 건달 무리의 수장으로 등장한 이호철은 7부 오프닝에서 도망친 배정태를 잡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았다 울고 있는 신가현(남지현 분)과 맞닥뜨린 후, 상남자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그녀를 달래주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스윗한(?) 모습을 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배정태의 집에 잠입했다 그의 집을 습격한 건달 무리와 마주하게 된 신가현은 순간 기지를 발휘해 배정태와 결혼하기로 했는데 돈만 가지고 도망갔다며 대성통곡하고, 그런 그녀의 모습에 당황한 건달 수장은 “돈 내가 받아줄 테니까 뚝 헙시다. 뚝! 뚝!”하며 아무도 예상치 못한 큰 친절을 베푸는 모습으로 반전 웃음을 선사했다. 뒤이어 그는 소리없이 등장한 지형주(이준혁 분)에게 “어우, 나 아냐. 내가 안 울렸어요. 그치?” 하며 펄쩍 뛰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지형주가 경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바로 평소의 카리스마를 되찾아 업무 모드로 돌변한 이호철의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에 시청자들은 “저 건달 개웃기네 – 봉***”, “김사부 건달 ㅋㅋㅋㅋ 반갑네요 ㅋㅋㅋㅋ. – 웃자웃***”, “무서운 건달인 줄 알았는데 귀엽?ㅋㅋㅋㅋ – cog****” “지형주한테 번호 따였으니 자주 나와주세요 – pzz****” 등의 실시간 댓글들로 관심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 22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유기견 ‘깜돌이’를 입양하여 함께 지내고 있는 인간적인 모습은 물론 ‘오래 보면 귀염상’, ‘자세히 보면 아기상’이라는 반전 면모로 이슈를 모은 바 있는 이호철은 얼마 전 종영된 ‘낭만닥터 김사부 2’ 뿐만 아니라 ‘아스달 연대기’, ‘슬기로운 깜빵생활’, 영화 ‘검사외전’ 등 다양한 흥행작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건달로 출연, 씬스틸러로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뿐만 아니라 드라마 ‘역적: 백적을 훔친 도적’의 반전 귀요미 ‘끝쇠’ 영화 ‘택시운전사’의 의리 넘치는 운동권 학생 ‘홍용표’ 역 등의 선한 인물도 자연스럽게 연기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7회 오프닝에서 인간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건달로 두 가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사로잡은 배우 이호철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다수의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