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0 (금)
휴테크 안마의자, KB할부 구매 혜택 도입한 이유는? 4월 직영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KB할부 구매 혜택 도입한 이유는? 4월 직영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KB캐피탈 구매 혜택 이미지
휴테크 KB캐피탈 구매 혜택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봄을 맞이해, 전국 직영점에서 KB캐피탈과 함께 ‘스페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100만원 이상의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휴테크 ‘스페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카드를 신규 신청하거나 월 일정 금액 이상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초기 비용 ‘0원’으로 39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이다.

 

안마의자 설치 배송 완료 기준, 캐피탈 계약 확정 후 15일 이내 할부금을 상환할 경우, 선 결제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카이 SLS9, SLS7, LS9, LS7 4개 품목에 한해서는 휴테크와 KB캐피탈에서 현장 즉시 할인까지 지원한다.

 

만약 휴테크 직영점 최고가 안마의자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의 할부 원금 전액을 15일 이내 선 결제할 경우, 현금 지원 60만원과 27만 5천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아 결론적으로 총 87만 5천원의 할인을 적용 받는 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이 캐피탈 구매 혜택은 양극단에 놓인 고객님들에게 추천하는 제도”라며, “초기 투입 비용 0원으로 전액 무이자 할부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 또는 할부 원금을 전액 일시 지불할 여력이 되는 고객님들 중 할부 원금 선 결제를 통해 최대 현금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자동차는 캐피탈 구매가 대중화된 상황에서, 캐피탈 제도를 통해 초기 자본이 부족한 고객님들도 고가의 안마의자를 집에 들일 수 있는 유용한 구매 제도”라며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렌탈과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렌탈은 약정 기간이 끝나야 안마의자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되며, 매달 이자가 발생하지만 렌탈 제휴 카드를 이용할 경우 안마의자 월 비용 부담이 낮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반면에 캐피탈은 계약 즉시 고객 소유의 안마의자가 되며, 매달 이자 비용을 휴테크와 KB캐피탈이 전액 부담한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KB캐피탈 구매 혜택과 더불어 4월 직영점에서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탈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품절 대란으로 해당 제품을 기다려야 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선납금 제도와 설문 및 후기 작성, 예약 렌탈, 롯데 제휴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월 렌탈료를 최대 5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휴테크 4월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상담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