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40 (화)
NH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으로 평생보장
NH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으로 평생보장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4월 1일(수) 사망보험금과 고액질병을 동시에 보장하는「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상품은 종신토록 암, 뇌출혈, 5대 장기 이식 수술 등 고액 질병 및 수술을 보장하고(3종 종합보장 가입 시), 사망할 경우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보험금 지급 형태에 따라「50%지급형」또는「100%지급플러스형」을 선택함으로써 건강보험금과 사망보험금을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50%지급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판정을 받으면 가입금액의 50%를, 이후 사망 시에 50%를 추가 지급한다.「100%지급플러스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시 가입금액 전부를 지급하고 사망보험금으로 가입금액의 5%를 추가 지급한다.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1종 암 △2종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3종 종합보장 등 고객 보장 내역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추가보장특약(무)」가입으로 △갑상선암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등 소액암과 다발경화증 및 고액수술까지 추가 보장한다.

 

「두번째건강보장특약Ⅱ(갱,무)」에 가입하면 고액질병에 대한 보장 또한 확대할 수 있다. 고액질병이 발생한 경력이 있어 기존에 보험금 수령이 이루어졌더라도, 다시 한 번 고액질병 또는 사망보험금을 종신토록 보장받을 수 있다.

 

뇌와 심장 관련 보장범위가 넓은「뇌혈관질환진단특약(무)」과「허혈성심질환진단특약(무)」,「여성특정암진단특약(무)」,「뇌경색증진단특약(무)」등 29종의 선택특약으로 자신에게 맞는 보장 설계가 가능하다.

 

가입금액은 주계약 1,000만원부터 1억 6,000만원까지 100만원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65세까지(남성은 최대 62세)다.

 

NH농협생명은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가입금액(주계약 기준) 30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5년 간 건강관리서비스인 ‘마음든든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4시간 전문의료진 상담서비스 △암 재발 예방서비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종신보험과 건강보험의 장점을 결합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큰 장점이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보험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