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50 (목)
마모트, 최태준과 함께한 FW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마모트, 최태준과 함께한 FW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모트 1819FW 화보 비하인드 컷 (사진=블랙야크)

▲ 마모트 1819FW 화보 비하인드 컷 (사진=블랙야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최태준과 함께한 2018 FW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마모트는 최근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가볍게 떠난 여행, 그리고 모험’을 콘셉트로 18FW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최태준은 마모트와 함께한 네 번째 화보촬영인 만큼 자연스러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 등으로 여유롭게 촬영 콘셉트에 몰두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최태준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롱다운자켓을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거나,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내면서 화보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이 외에도 FW 시즌 주력제품인 후디제품, 경량패딩 등을 소화하며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최태준은 역대 최강의 폭염 속에서 FW 시즌 의상을 입고 장시간 진행하는 힘든 촬영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집중했다.

또한, 화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여성 모델을 다독이며 리드하고 스태프들에게 농담을 건네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마모트 관계자는 ‘”최태준은 이번 FW 시즌의 콘셉트를 잘 살리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부족함이 없었다”며, “따뜻하고 자유로운 감성과 함께 젊고 활기찬 콘셉트가 잘 녹아든 이번 화보를 통해 마모트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추후 공개될 화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