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10 (토)
DOCOMO Digital, Optus의 차세대 구독 상품 SubHub 지원
DOCOMO Digital, Optus의 차세대 구독 상품 SubHub 지원
  • PR Newswire
  • 승인 2021.08.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드니, 2021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바일 상업 지원업체 DOCOMO Digital이 호주 굴지의 통신 및 기술 기업 Optus를 위한 차세대 스마트 구독 관리 및 번들링 라인을 공동 개발했다. Optus SubHub는 소비자가 제3자 OTT 구독을 원활하게 관리하고, Optus의 흥미진진한 할인과 번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샵으로 설계된 구독 관리 서비스다. 덕분에 소비자는 월 모바일폰 또는 광대역 요금의 일환으로 이와 같은 구독 상품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Statista[1]에 따르면, 호주는 주요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 세계 7위를 차지하고 있다. Optus SubHub는 Optus 고객을 위해 이들 구독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른 구독 서비스도 간편하게 추가 및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Optus는 성숙한 API, 성공적인 설치 및 아마존 프라임 같은 주요 브랜드와의 기존 통합을 특징으로 하는 상품화된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SaaS) 플랫폼을 구축한 DOCOMO Digital과 협업하기로 했다. Optus는 세계적인 OTT 공급업체와 통합하고, 대규모 모바일 통신사를 위해 구독 번들 상품과 홍보를 관리한 국제적 경험을 갖춘 공급업체와 협력하기를 희망했다.

Optus TV 및 콘텐츠 책임자 Corin Dimopoulos는 "SubHub는 고객이 여러 개의 OTT 구독을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간단한 사용자 경험과 더 큰 가치를 제공한다"라며 "직접적인 통신사 청구와 구독 번들 부문에서 입증된 기록을 보유한 DOCOMO Digital이 SubHub를 출시하기에 적합한 파트너라 판단한 것"이라고 언급했다.

DOCOMO Digital 최고상업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Jonathan Bennett는 "진보적인 통신사인 Optus는 연결성을 넘어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 사업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이 여정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의 상품화된 SaaS 플랫폼은 견고한 분석, 보고 및 사기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Optus 내부팀의 출시 시간과 노력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것"이라고 말했다.

Optus는 이달 아마존 프라임, 킨들 언리미티드 및 캄에서 흥미진진한 홍보 행사를 통해 SubHub를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 더 많은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www.subhub.optus.com.au.

Optus 소개

1991년에 설립된 Optus (Singtel Optus Pty Ltd)는 호주 굴지의 통신사이며, Singtel의 자회사다. Optus는 1천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주의 프리미엄 유럽 축구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Optus Sport(2016년 6월 출시)를 운영하고 있다. Optus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Barclays FA 여자 슈퍼 리그에 대한 호주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주와 뉴질랜드에 FIFA 여자 월드컵 2023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순가입자 수가 900,000명이 넘는 Optus Sport는 OS Fitness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과 웰빙 콘텐츠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optus.com.au/를 참조한다.

DOCOMO Digital 소개

DOCOMO Digital은 NTT DOCOMO의 국제 결제 사업자다. DOCOMO Digital은 전 세계 선진 시장과 신흥 시장 모두에서 통신사, 매장, OTT 서비스, 앱 스토어 및 결제 제공사와 협력한다. DOCOMO Digital은 직접 통신사 청구와 디지털 지갑 같은 대안적인 결제 방식을 통해 파트너를 대신해 고객 확보와 유지, 규제 및 복잡성 문제를 해결한다. DOCOMO Digital은 15개국을 기반으로 하는 팀을 바탕으로 사용자를 위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한편,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수익 증대를 지원한다. 특히 스트리밍, 게임, 전자상거래 및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를 위해 통신사별 견고한 관리 서비스 플랫폼과 커버리지 및 가장 지역적 연관성이 높은 결제 방식으로 출시 시간을 단축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docomodigital.com 또는 링크트인 계정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29217/DOCOMO_Digital_Logo.jpg?p=medium600

미디어 문의:
Rahul.mudgal@docomodigital.com
전화: +65 9781 7160

[1] https://www.statista.com/topics/5038/video-streaming-industry-in-australia/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