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0 (목)
NS홈쇼핑, 입맛에 봄바람 부르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 입맛에 봄바람 부르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6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NS홈쇼핑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NS홈쇼핑이 봄을 맞아 입맛에 봄바람을 불러오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NS홈쇼핑은 7일, 13시간 연속으로 식품과 주방 상품을 소개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있는 봄'은 NS홈쇼핑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기획한 '봄.봄.봄 3부작'의 첫 번째 행사다. '봄.봄.봄 3부작'은 7일 '맛있는 봄(건강식품/주방)'에 이어 11일 '집단장해 봄(생활/가전/가구)', 12일 '건강해 봄(건강식품/건강용품)'으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맛있는 봄'은 7일 오전 7시 25분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 방송하는 식품과 주방 상품 중 2개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고객ID당 1회로 최대 3만원까지 부여되며,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날 NS홈쇼핑은 간식부터 한끼 식사까지 다양한 식품과 실용적인 주방용품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NS홈쇼핑의 식품 스테디셀러 식품인 '완도 활 전복'부터 특제 육수로 감칠맛을 더한 '예소담 김치',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이종임 도가니탕', '팽현숙 순대국', '빅마마 국세트'까지 실속있는 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여기에 '세척 사과', 'CJ비비고 만두', '하림 훈제치킨', '영광 모시떡'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간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손쉽게 2가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클란츠 멀티쿡', 연기와 냄새를 빼고 편리함을 더한 '델키생선구이오븐', 식탁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해 주는 '파뷔에 디너세트' 등 주방에 편리함을 더해줄 주방용품도 소개한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영상팀 심우찬 PD는 "봄나들이도 어려운 요즘, 식탁에서라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속있는 식품과 주방 상품 준비했다."라며, "NS홈쇼핑에서 메뉴 고민도 해결하시고, 적립금 혜택으로 알뜰한 쇼핑 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