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0 (토)
회기 브런치 카페몰로, 메뉴 리뉴얼 재판매
회기 브런치 카페몰로, 메뉴 리뉴얼 재판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회기 브런치, 카페몰로가 메뉴 리뉴얼 이후 재판매를 시작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브런치는 아침 식사 시간과 점심 식사 시간 사이에 먹는 이른 점심을 나타내는 말로, 이른 점심을 뜻하는 합성어다. 아침과 점심을 병용하는 식사로 일반적으로 12시 전 제공되는 식사를 브런치로 부르고 있는데, 브런치는 시간뿐 아니라 식사량의 정도도 아침 식사와 점심 식사보다는 가볍게 즐기는 추세다. 

최근에는 바쁜 현대인들이 가볍게 식사하기 위해 브런치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 

회기카페  카페몰로는 넓은 내부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크림아메리카노, 앙게트, 오렌지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 회기 맛집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3월 한 달간 브런치 메뉴 리뉴얼 이후 4월 7일부터 재판매를 시작해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카페몰로 관계자는 “최근 서울빵지순례를 통해 빵집을 찾아 회기데이트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고 계신다.  빵 이외에도 리뉴얼된 리코타 치즈를직접 매장에서 만들며 아보카도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희대 브런치를 찾아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브런치는 11시부터 19시까지 판매하며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베이커리와 커피 브런치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저녁 8시 이후 방문 시 베이커리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페몰로는 주차가 가능해 차량 방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