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10 (금)
Locus, PostTag와 파트너십 체결
Locus, PostTag와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1.08.2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혁신적인 물류 기술로 글로벌 물류 시장에 혁신 초래

- Locus의 자동 공급망 플랫폼에 PostTag의 혁신적인 주소 검색 시스템이 결합되면서, 라스트마일 배송 브랜드를 위한 역동적이고 포괄적인 기술 솔루션이 탄생할 전망

인도 벵갈루루 및 런던, 2021년 8월 23일 /PRNewswire/ --  공급망 결정을 자동화하며 미래에 대비하는 플랫폼인 Locus가 포괄적인 배송 기술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첨단 주소 검색 및 확인 서비스 PostTag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Locus의 시장 주도적인 자동 공급망 관리 플랫폼과 PostTag의 혁신적인 주소 검색 기술이 결합되면서 APAC 시장을 '혁신'시킬 전망이다. APAC 시장에서는 초고속 라스트마일 배송에 대한 역동적인 고객 수요에 맞게 더는 최적화되지 못하는 기존 시스템 때문에 고전을 면치 못하는 브랜드가 많다.

Locus는 복잡한 공급망 결정을 자동화하기 위해 머신 러닝과 독자적인 알고리듬을 사용하는 세계적인 기술 플랫폼이다. 2015년에 설립된 Locus는 최근 싱가포르 국부 펀드 GIC가 주도한 시리즈 C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미화 5천만 달러를 유치했다.

양사는 시장을 혁신시키고, 기존 업체에 도전하는 데 집중한다. Locus와 PostTag는 APAC 시장에 더욱 효율적인 배송 플랫폼을 도입할 예정이다.

Locus와 PostTag의 파트너십을 통해 공급망 과정(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주문한 순간부터 효율적인 창고 관리와 경로 계획, 군집 관리, 라스트마일 가시성 등을 바탕으로 배송을 완료하는 시점까지)을 자동화하는 포괄적인 맞춤형 물류 최적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PostTag 회장 겸 설립자 Keith Lewin은 "자사 고객은 현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진저리가 난다고 말해왔다"라며 "자사는 전통적인 기술에 얽매이지 않는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기업으로써, Locu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APAC 시장에 혁신적인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파트너십을 시장에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Locus와의 협력을 통해, 적시에 정확한 배송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기대를 충족하고자 노력하는 자사 고객사에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양사 간의 파트너십은 더욱 효율적인 공급망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귀중한 시간과 연료를 낭비하지 않고 한 번에 바로 고객의 주소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라스트마일 배송은 공급망에서 중요한 단계 중 하나며, 배송비 중 50%를 차지하고,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핵심 요소다.

'위치에 근접'하거나 운전사가 주소까지 '이동'하기 위해 여러 개의 무작위 단어를 생성하고 기억해야 하는 다른 시스템과 달리, PostTag는 운전사를 정확한 위치로 '안내'한다. 운전사가 고객의 정확한 주소까지 이동하기 위해 추가 단계를 진행할 필요도 없다.

PostTag의 Destination Data Engine은 각 주소를 검색할 때 정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여러 데이터베이스에 걸쳐 주소를 검색, 확인 및 인증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집이나 사업장이 어디 있는지 정확한 위치를 안내한다.

Locus 공동설립자 겸 CEO Nishith Rastogi는 "PostTag는 기술적 품질뿐만 아니라, 기업이 제때 효율적으로 고객에게 물건을 배송하는 데 방해가 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야심이 있다"면서 "이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기업은 오늘날의 실세계 공급망과 물류 운영을 처리할 수 없는 전통적인 솔루션에 여전히 의존하고 있다"면서 "PostTag와의 파트너십이 이 현상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 APAC 지역에서 발생할 성장 기회에 기대를 걸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Locus는 복잡한 공급망 결정을 자동화하기 위해 머신 러닝과 독자적인 알고리듬을 이용한다. Locus의 스마트 공급망 솔루션은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며, 기업이 비용 감소, 고객 경험 간소화 및 환경 영향력 축소를 바탕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Locus의 확장성 솔루션은 경로 최적화, 실시간 추적과 분석, 판매 비트 최적화, 구역 계획, 차량 할당 및 네트워크 설계 등을 포함한다.

Locus 소개

Locus의 스마트 확장성 솔루션은 기업이 포괄적인 공급망 가시성을 확보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고, 고객 경험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5년에 설립된 Locus는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 ANZ 및 인도 아대륙에서 배송 업무를 지원한다.

미래에 대비한 Locus 플랫폼은 1.5억 달러의 물류비용을 절감하고, 이동 거리를 7천만km 이상 단축시킨다. Locus 플랫폼은 Nestle, Mondelez, Unilever, BigBasket, Bluedart, Bukalapak, The Tata Group 같은 고객사를 통해 GHG 배출량을 1,700만kg 이상 감축시켰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locus.sh 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Locus 계정을 팔로우한다.

PostTag 소개

PostTag는 첨단 주소 검색 및 확인 서비스다. 2015년에 Keith Lewin 회장은 영국의 현재 주소 시스템 때문에 운전사가 종종 고객 주소에서 1km 이상 떨어진 곳으로 가게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PostTag를 설립했다. PostTag는 주소 확인과 검색 시스템 시장에서 선두주자가 되기까지 꾸준하게 성장했다. 영국에서 고객의 집을 가장 자주 방문하는 이들은 PostTag에 신뢰를 보내고 있다.

PostTag는 운전사가 검색에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정확하게 배송 위치로 찾아갈 수 있도록 라스트마일 운영업체에 정밀한 정확도를 제공한다.

미디어 문의:
Priyanka Prasad
marketing@locus.sh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197609/Locu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