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40 (수)
제너럴밀스코리아,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2위 선정
제너럴밀스코리아,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2위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1.08.23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 수상으로 제너럴밀스코리아는 가치 중심적이고 포용적인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서울 2021년 8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미국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인 General Mills, Inc.의 한국법인 제너럴밀스코리아가 권위 있는 국제 컨설팅 기업 GPTW(Great Place to Work)로부터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전역에서 2021년 아시아 최고의 직장에 선정되었습니다. 제너럴밀스는 전체 30개 다국적 기업 중 12위에 랭크되었으며, 이 결과는 지난해 보다 무려 10위나 상승한 결과입니다.

일하기 좋은 기업 수상은 회사에 대한 신뢰, 혁신, 회사 가치 및 리더십에 대한 직원들의 경험을 비공개 설문 조사를 통하여 선정하며 평등한 기업문화를 얼마나 성공적으로 구축했는지도 평가합니다.

또한 제너럴밀스는 세계적으로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AMEA 시장 전반적으로 협업과 헌신의 문화를 구축하기 위하여 지속해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고,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행동한 점 역시 우수하게 평가받았습니다.

올해 Great Place to Work(R)는 아시아와 중동의 16개 국가 및 문화권에서 330만 명이 넘는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여 아시아 2021년 최고의 직장을 선정했습니다.

제너럴밀스 AMEA 총괄사장인 Balki Radhakrishnan은 "제너럴밀스가 아시아 최고의 직장으로 지속해서 인정받은 것은 회사에 대한 우리 직원들의 신뢰를 보여줌과 동시에 회사의 포용과 다양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제너럴밀스는 회사 가치인 'Making the Food the World Loves' 와 함께 직원 복지에 지속해서 전념해 나갈 것입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특히 올해는 COVID-19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회사와 직원 모두의 가장 큰 관심사였던 만큼, 본 수상이 더욱 의미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심유진 한국 인사부 부서장은 "아시아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인정받는 것은 전 세계적인 COVID-19 대유행 속에서 우리 직원들이 보여준 뛰어난 탄력성과 기량의 결과로 생각하며, 제너럴밀스에서는 직원 복지가 최우선 과제이고 이를 토대로 모든 Engagement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로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정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 주신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제너럴밀스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직원복지에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편집자 추가 노트:

Great Place to Work 글로벌 CEO, Michael C. Bush

"아시아 최고의 직장(TM)은 직원 복지를 지원하고 모두에게 유익한 포용적인 일터를 구축함으로써 기업 문화에 대한 기준을 정립해 왔습니다. 수상 기업들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원인 인력을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줍니다. 이러한 기업들 공로로 아시아 다양한 산업군에 330만 명 이상의 직원들이 훌륭한 근로 환경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제너럴밀스에 대하여

제너럴밀스는 세계가 사랑하는 식품을 만듭니다. 제너럴밀스는 과감하게 브랜드를 개척해 나감은 물론, 끊임없이 혁신과 확장을 지속하며, 지역 사회에 좋은 영향력으로 주주가치를 끌어올리는 Accelerate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곳입니다. 사랑받는 제너럴밀스 브랜드로는 Cheerios, Nature Valley, Blue Buffalo, Haagen-Dazs, Old El Paso, Pillsbury, Betty Crocker, Yoplait, Annie's, Wanchai Ferry, Yoki 등이 있습니다.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제너럴밀스는 2021년 회계연도 181억 달러의 순매출을 창출했으며 비연결 합작투자법인의 순매출 지분은 총 11억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제너럴밀스코리아는 1999년 필스버리코리아로 한국 시장에 진출하였고, 2002년 제너럴밀스 본사와 합병하여 제너럴밀스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제너럴밀스코리아는 Haagen-Dazs 아이스크림을 필두로 Nature Valley 그래놀라바와 Fruit by the Foot 젤리 등의 스낵류를 포트폴리오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너럴밀스코리아 브랜드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포진해 있으며,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16 브랜드 고객만족지수(BCSI)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