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10 (금)
스토브리그 ⅹ SK텔레콤 갤럭시 S20 컬래버 패키지, 오직 SK스토아에서만
스토브리그 ⅹ SK텔레콤 갤럭시 S20 컬래버 패키지, 오직 SK스토아에서만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스토브리그에디션
SKT 스토브리그에디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 )는 4월 14일(화) SK텔레콤 갤럭시 S20을 가입하면 가입자 선착순 300분께 갤럭시 버즈 플러스(약 145,500원 상당) 스토브리그 에디션을 증정한다고 13일에 밝혔다.

 

이 패키지는 SK텔레콤 인사이트와 SK스토아 모바일 앱 기획전 링크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며, 행사기간 동안 갤럭시S20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해당 기획전 페이지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주문하면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참여가 진행된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명(스토브리그 드림즈 인형 15명, 스토브리그 드림즈 원정 유니폼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 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5일(금) SKT 인사이트 페이지 안내 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착순 300명에게만 한정으로 증정하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토브리그’ 에디션에는 클래식 드림즈 로고가 반영됐으며, SK텔레콤 최신상 5G 핸드폰 갤럭시 S20 전 기종 모든 컬러 구매가 가능하다.

 

이는 종영된 드라마를 추억하는 팬덤 시청자 뿐만 아니라 5월초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야구팬들에게도 단순한 핸드폰 구매의 경험을 넘어 설레임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이번 ’SK텔레콤 갤럭시 S20ⅹ스토브리그 버즈 플러스’컬래버 이벤트는 특화된 한정판 패키지로 고객의 즐거움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특색 있고 재미있는 컬래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