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0 (금)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덕화·경규·박프로·태곤·상렬·준현... 6인 6색 매력 담은 ‘대환장 거문도 원정기’ 스페셜 방송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덕화·경규·박프로·태곤·상렬·준현... 6인 6색 매력 담은 ‘대환장 거문도 원정기’ 스페셜 방송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6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사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16일 목요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에서는 ‘대환장 거문도 원정기’ 하이라이트 장면만을 엄선한 스페셜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MC 이덕화, 이경규, 박진철 프로가 게스트인 지상렬, 이태곤, 김준현과 함께 거문도에서 펼쳤던 감성돔, 참돔, 벵에돔 일명 ‘돔돔돔’ 대결 총 3편의 하이라이트만 모은 스페셜 방송이다.

 

1년여 만에 도시어부를 찾은 이태곤은 “박프로와 나 둘 중 하나가 문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전갱이만 연속 9번을 낚아 통편집은 물론 일명 ‘전태곤’으로 전락하는 굴욕을 겪는다. 이후 이태곤에게도 참돔 입질이 찾아왔고 참돔 크기를 본 이경규가 “대물이야 대물”이라며 환호했으나 정작 이태곤은 좀처럼 웃지 못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한다.

 

한편 ‘믿고 보는 게스트’ 지상렬은 방송 분량 사냥에 적극 나서 웃음을 자아낸다. 고기를 잡은 출연자 옆에는 항상 지상렬이 있었던 것. 심지어 박프로의 감성돔을 들고 마치 본인이 잡은 듯 요란한 세리머니를 하자 이를 지켜보던 이경규가 “넌 내 후배가 아냐!”라고 버럭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준현은 ‘민물 조력 30년’이 무색하게 입질 한번 받지 못한다. 하지만 기적적으로 대물 참돔을 낚아내며 드라마를 써내며 거문도 ‘돔돔돔’ 대결을 더욱 불꽃튀게 만드는 타크호스로 부상한다.

 

어느때보다 뜨거웠던 경쟁의 현장, 도시어부2 ‘대환장 거문도 원정기’가 오는 16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 ‘도시어부2’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