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50 (토)
PingPong Payments, 공급업체 전용 결제 솔루션으로 세계적인 이커머스 붐을 선도
PingPong Payments, 공급업체 전용 결제 솔루션으로 세계적인 이커머스 붐을 선도
  • PR Newswire
  • 승인 2021.08.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1년 8월 26일 /PRNewswire/ -- 글로벌 이커머스 매출은 2022년까지 5조 달러, 2024년까지 6조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eMarketer은 추정한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새로운 변종이 등장하면서 세계의 일부 지역은 추가적인 봉쇄 및 여행 제한 조치를 직면하고 있다. 그 결과 소비자는 그들의 새로운 디지털 소비행동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판매자들이 현재 사업을 키우고 전 세계로 확장할 더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공급업체와 판매자들이 발전하는 업계 동향에 뒤처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확장할 국제 시장을 찾고 있다.

PingPong의 Supplier Pay 기능은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온라인 판매자 및 글로벌 공급업체들이 국제적인 공급망 거래와 지급을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국제 공급업체 지급은 통상적으로 느리게 이루어지고, 송금하는 이와 수금하는 이 모두에게 많은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며, 이 수수료는 종종 숨겨진다. 공급업체는 PingPong을 통해 인바운드 지급을 기다리는 채무 일수가 연장되고 지연되는 현재 흐름을 피할 수 있다. 현재 중국의 공급업체는 인보이스 지급을 위해 최대 92일까지 기다리는 반면, 나머지 국가는 평균적으로 66일을 기다린다. Supplier Pay는 국내 통화로 이루어지는 계정 간 즉시 결제를 촉진하고, 중개자를 없애고 외환 수수료를 절약하도록 양 당사자를 배치하는 동시에 인플레이션과 환율 변동과 같은 여러 경제적 위험 요인을 피하도록 하여 이러한 유형의 장애물을 제거한다.

2015년에 설립 이후, PingPong은 이커머스 고객을 위해 900억 달러 이상을 처리해왔고, 백만 명이 넘는 온라인 판매자들이 PingPong의 플랫폼을 신뢰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중국과 미국은 현재 가장 큰 온라인 구매자이며, 다른 국가들이 그 뒤를 따르고 있다. 공급업체 관계 전반에 걸친 PingPong의 지원 및 전문성 덕분에 셀러는 검증된 중국 및 전 세계 공급업체에 유용하게 접근할 수 있다. 따라서 셀러는 PingPong이 제공하는 속도, 효율 및 신뢰 덕분에 공급업체와 더 나은 요율로 협상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공급업체와 판매자는 모든 글로벌 결제와 수취뿐만 아니라 시장 송환까지 하나의 편리한 허브에서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이 핀테크 유니콘 기업의 복합적인 공급업체 결제 기능은 베트남과 인도로 확장 중이고, 올해 5월 미국에서 첫 출시를 성공적으로 했으며, 고객 요구에 맞도록 제작된 강력한 제품군을 추가했다. 이 제품군에는 글로벌 결제 송금 또는 수취, 급여를 지원하는 내부 프로세스 구축, 가상화폐 계좌, VAT 납부 등이 포함된다.

Yunhong International Trade Company의 Shui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PingPong은 12개 이상의 해외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정말 훌륭한 현지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현지 팀의 도움으로 우리는 의사소통 문제를 겪지 않고 지급을 원활하게 진행한다.

PingPong은 결제 분야에서의 뛰어난 선구자이기도 하다. 그들은 공급업체와 판매자를 연결하고, 결제와 정보에서 생기는 장애를 해결하는 동시에 의사소통 기회를 증진한다. 따라서 우리의 국제적 비즈니스가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Yuca LTD의 Keith Mander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PingPong의 플랫폼은 궁극적으로 셀프 서비스 제품이다. 나는 단일 플랫폼에서 내 잔고를 확인하고 공급업체를 추가하고 바로 결제 할 수 있다. 간단한 시스템이다. PingPong과 같은 제공업체를 통한다면 사업을 국제적으로 더 성장시킬 수 있다. 그들은 수많은 어려움을 제거하고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PingPong을 통해 자금을 받고, 경쟁력 있는 요율 및 함께 사업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정시 지급을 보장한다. 

PingPong Payments 대하여 

PingPong Payments 이커머스 셀러들이 기존 은행이 제공하는 금리를 뛰어넘어  많은 이익을 얻도록 도움을 제공하겠다는 사명과 함께 2015년에 설립되었다. 오늘날 PingPong 750,000명이 넘는  세계 온라인 셀러들의 다면적인 성장 파트너 역할을 하고, 현재까지 이커머스 판매자를 위해 900 달러가 넘는 국가  결제를 처리하며,  세계 이커머스 셀러를 위해 하루에 1 5천만 달러 이상을 송금한다.  세계에 있는 글로벌 판매자들은 PingPong Payments 국가간 결제, VAT  공급업체 지급 등에 대해 그들이 비용을 아낄  있도록 도울 것이라 믿는다.  PingPong Citibank, J.P. Morgan  Wells Fargo 같은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할  있는 라이선스를 취득했고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강력한 규제  감독 체제 적용을 받는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