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아나덴, 2021 선체험단 컨퍼런스 진행 “독보적 브랜드의 분석력으로 시장 변화 대응”
슈가링왁싱 아나덴, 2021 선체험단 컨퍼런스 진행 “독보적 브랜드의 분석력으로 시장 변화 대응”
  • 이정목
  • 승인 2021.08.2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페이스 왁싱 시장의 확대와 이로 인한 수익 상승 예측과 더불어 ‘2021 선 체험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나덴은 국내 왁싱시장 주목 연령대가 30~50대로의 이동을 보이는 점과 함께 페이스 왁싱 시장의 극대화에 맞춰 국내 왁싱시장내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 왁싱 시장의 브랜드 위치를 선점함으로써 하나의 트렌드화 된 왁싱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아나덴 측은 이에 맞춰 전문 후케어 제품을 런칭하고 이를 고객에게 오롯이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교육하고자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후케어 제품의 경우 왁싱 시술 후 전문 제품의 부재로 인해 고민이 많던 고객들의 피해를 줄이고, 아나덴만이 가진 특성화 된 안전성과 저자극을 경험할 수 있는 방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컨퍼런스는 아나덴 김규랑 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교육팀의 변화되는 왁싱 시장 속 페이스 왁싱의 중요성에 관한 발표로 진행했다. 해당 발표를 통해 아나덴은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대표되던 왁싱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던 시기를 벗어난 때의 준비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하며, 이를 미리 예측한 아나덴은 관련 제품의 런칭, 시술의 특허 출원 페이스 전용 마스크팩에 이어진 전용 신제품 등의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거시적인 산업시장의 변화의 경우, 아나덴은 왁싱 시장이 가진 고객 유입 가능성과 초기 대중들의 흡수가 이어지는 얼리 머져러티 시장을 넘어 단계별로 성장해 가는 산업 상황에 관해 설명을 진행했다.

아나덴은 미래 왁싱시장의 경우 급 팽창기로 분류, 소비자들의 왁싱 정보가 전반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전문성과 비전문성 등 왁싱샵들의 양극화가 예측되며 왁싱 매니아들의 늘면서 셀프 왁싱 시대를 예측하고 있다고 전하며, 더욱 꼼꼼해진 고객의 위치에 맞게 왁싱샵들도 이에 맞춘 제품 개발과 전문성 제고, 교육 등을 이어나가야 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이후 진행된 시간으로는 아나덴이 변화하는 왁싱시장에 대응해 선보이는 신제품 2종에 관한 교육을 진행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이는 아나덴의 페이스 왁싱 미스트와 아나덴 외출 크림으로 구성, 페이스 왁싱의 성장 예측에 맞는 집중된 제품 교육을 진행했다.

이에 선체험 컨퍼런스에 참여한 점주들은 페이스 왁싱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함과 함께 이를 철저하게 대응해온 아나덴의 준비에 많은 만족을 느꼈다고 전하며, 이 같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유치에 도움은 물론, 왁싱 전문가로써의 왁싱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는 지점을 운영할 수 있겠다는 자신을 내비쳤다.

한편, 아나덴 관계자는 “ 시장의 분석과 제품의 분석, 이 모든 것은 왁싱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는 시기에 국내를 대표하는 왁싱 브랜드로써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간 1위 브랜드로 자리하면서 많이 쌓아온 노하우와 철저한 시장조사는 페이스왁싱 시대의 도래를 예측했고 이에 맞게 점주들에게 차별화 된 아나덴만의 시스템과 제품을 설명할 수 있었다. 이 같은 본사의 노력은 점주에게는 전문성을, 또한 고객에게는 큰 만족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으로 거듭난다고 생각한다. 발전된 점주님들의 행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자리했으나 아나덴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아나덴만의 올바른 왁싱이 전 세계에 뻗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왁싱은 아나덴이라는 캐치 프레이즈처럼 일명 K-왁싱의 리딩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그 꿈의 동반자가 아나덴을 함께하는 원장님들과 소비자임을 잊지 않고, 함께 역량을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