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30 (금)
영혼수선공, 신하균 태인호 등 의국 피플 총집합 불꽃 튀는 회의
영혼수선공, 신하균 태인호 등 의국 피플 총집합 불꽃 튀는 회의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8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몬스터 유니온
사진제공= 몬스터 유니온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는 5월 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17일 이시준(신하균 분)과 인동혁(태인호 분)을 중심으로 한 정신건강의학과 ‘의국 피플’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자리에 모인 시준 팀과 동혁 팀이 불꽃 튀는 회의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정신의학과 환자 케이스를 놓고 더욱더 좋은 치료법을 찾기 위한 과정이어서 일에 대한 이들의 열정을 짐작케 한다. 

 

먼저 레지던트 3년 차 노우정(안동구 분), 레지던트 1년 차 공지희(박한솔 분), 그리고 인턴 김영석(김강민 분)이 시준의 팀원으로 활약한다. 우정은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냉정한 선배지만, 한편으로는 책임감 강한 휴머니스트로 시준을 가장 믿고 따르는 후배이기도 하다.

 

지희는 손을 번쩍 든 사진에서 엿볼 수 있듯 환자에 대한 애정이 많고 병원 밖에서까지 환자를 걱정하는 의욕 충만한 캐릭터다. 이어 가늘고 길게 병원에서 살아남는 게 목표인 현실주의자 영석은 시준을 보고 점점 의사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맞은 편에 앉아 있는 동혁 팀에는 레지던트 2년 차 강누리(하영 분), 레지던트 1년 차 임세찬(장유상 분), 인턴 장유미(김가란 분)가 속해 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누리는 레지던트 시절의 동혁을 닮아 승부욕이 강하고 이성적인 인물이다. 뛰어난 실력으로 의국의 에이스 자리까지 노리고 있다. 

 

순진하고 눈물이 많은 세찬, 피가 무서워서 정신의학과를 선택한 유미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인물들이 시준과 동혁 밑에서 어떻게 성장할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영혼수선공’ 측은 “신하균과 태인호를 필두로 의국 식구들의 팀워크가 날이 갈수록 돈독해지고 있다”라며 “신예 배우들 역시 열정을 갖고 각자의 배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으니 이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5월 6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