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30 (금)
Locus, Tracker와의 협력으로 엔드 투 엔드 공급망 관리 솔루션 강화
Locus, Tracker와의 협력으로 엔드 투 엔드 공급망 관리 솔루션 강화
  • PR Newswire
  • 승인 2021.08.2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및 인도 벵갈루루, 2021년 8월 27일 /PRNewswire/ -- 공급망 의사결정을 자동화하는 미래형 플랫폼 Locus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선도적인 텔레매틱스 솔루션 공급업체 Tracker와의 협력으로 엔드 투 엔드 계획, 최적화 및 실행 관리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Locus의 전문 소프트웨어 기능과 Tracker의 텔레매틱스 전문지식 및 입지를 통합함으로써 총체적인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가입 차량의 텔레매틱스 데이터는 Locus가 제공하는 기술 플랫폼으로 해석돼 실시간 교통 분석 및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는 경로 계획 및 배송의 모든 측면에 대해 운영 수준에서 완전히 파악 가능한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차량 위치와 운전자 행동에 대한 Tracker의 기존 통찰력을 보완하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계획된 성과와 실제 성과를 비교할 수도 있다.

차량 관리자는 구현, 이해 및 사용이 간편한 이 기술을 활용해 자동화된 실시간 차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즉각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Locus 플랫폼은 기업이 현장에서 원활하게 리소스를 발송 및 관리하는 동시에 독점적인 적응형 알고리즘의 도움으로 주요 의사결정 단계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된 라우팅 시스템이다. 그 결과, SLA 준수 수준이 향상되고, 시간, 거리 및 운영 비용이 절감된다. 이 플랫폼은 풍부한 기능을 갖춘 컨트롤 타워 대시보드, 운전자 애플리케이션 및 고객 대면 추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의 가시성을 강화했다. 또한, 운전자 권한 부여 및 운전실 내 모니터링을 위한 인공 지능 대시캠 구성요소와 운전자 분석 및 채점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규정 준수 관리를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이 스마트 관리 플랫폼은 차량의 자산 활용도를 높이고, 운전자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며, 운송업자 및 창고 간의 원활한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이러한 효율성 덕분에 기업은 상당한 비용 및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APAC, GCC 및 Africa 부문 비즈니스 부사장 Piyush Sharma는 "아프리카에서 유명하고 사랑받는 기술 브랜드인 Tracker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당사의 솔루션은 서로를 완벽하게 보완할 뿐만 아니라, 최종 고객을 위해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며, 동시에 아프리카 시장을 깊이 개척할 좋은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팬데믹과 기타 예측할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탄력적인 공급망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라면서 "발송 관리 및 최적화 기능을 통한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통해 조직은 민첩성을 향상시켜 경쟁에서 앞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racker South Africa의 비즈니스 솔루션 임원 Kobus Visagie는 "Locus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SaaS)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당사의 솔루션 세트를 강화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당사의 차량 고객에게 강력한 분석, 고급 라우팅 및 최적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비용 절감, 수익 창출 및 서비스 수준 향상의 영역에서 이러한 비즈니스에 상당한 이점을 갖추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ocus 소개

Locus의 스마트 확장성 솔루션은 기업이 포괄적인 공급망 가시성을 확보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고, 고객 경험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5년에 설립된 Locus는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 ANZ 및 인도 아대륙에서 배송 업무를 지원한다.

미래에 대비한 Locus 플랫폼은 1.5억 달러의 물류비용을 절감하고, 이동 거리를 7천만km 이상 단축시킨다. Locus 플랫폼은 Nestle, Mondelez, Unilever, BigBasket, Bluedart, Bukalapak, The Tata Group 같은 고객사를 통해 GHG 배출량을 1,700만kg 이상 감축시켰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locus.sh 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Locus 계정을 팔로우한다.

TRACKER 소개

11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며, 차량 추적 및 텔레매틱스 업계에서 24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Tracker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최대의 텔레매틱스 브랜드다.

많은 사람이 여전히 Tracker는 도난차량 추적 회수(Stolen Vehicle Recovery, SVR) 회사로 알고 있다. 이 분야는 여전히 회사의 핵심 비즈니스이긴 하지만, 회사는 1996년 설립 이후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왔다.

가장 경험이 풍부하고 역동적인 팀 중 하나가 주도하는 지속적인 혁신 문화를 통해, Tracker는 OEM, 딜러, 보험사, 차량 오퍼레이터 및 소비자를 포함하는 자동차 생태계에 텔레매틱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업체로서의 입지를 굳힘으로써, SVR 기반을 훨씬 뛰어넘는 명성을 얻었다. 회사의 데이터 시스템과 해석 기능의 발전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가가치 정보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오늘날 Tracker는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고 이를 지식으로 전환해 파트너와 고객에게 사전 예방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일 1억4천500만 건 이상의 텔레매틱스 메시지를 생성하는 Tracker는 연결된 세계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에 대처하고자 고군분투 중인 업계의 가장 확실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tracker.co.za 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www.facebook.com/TrackerSA 및 트위터 www.twitter.com/Tracker_SA 를 팔로우한다.

미디어 문의:

Priyanka Prasad
marketing@locus.sh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197609/Locu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