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20 (토)
텐바이텐, 매일 50명에게 꽃 선물하는 ‘오늘의 꽃’ 이벤트 진행
텐바이텐, 매일 50명에게 꽃 선물하는 ‘오늘의 꽃’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바이텐 제공
텐바이텐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실외 활동을 자제하면서 집에서라도 꽃을 보며 우울한 마음을 달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플라워 버킷 챌린지’ ‘부케 챌린지’ 등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도 이어지면서 꽃을 정기구독하거나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도 꽃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매일 다른 꽃을 무료로 제공하는 ‘오늘의 꽃’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오늘의 꽃 이벤트는 최근 실외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서라도 꽃을 보고자 하는 고객들과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로 인해 꽃 선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에서 착안해 기획된 이벤트다. 실제로 지난 3월말 2주 동안의 텐바이텐 ‘꽃 정기구독 서비스’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 대비 1523%이나 증가한 바 있다.

 

이벤트는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의 당첨자에게 ‘오늘의 꽃’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튤립·프리지아·작약 등 매일 다른 꽃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이벤트 미당첨자에게도 해당 꽃으로 된 배경화면용 이미지와 꽃 카테고리 전용 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이 제공된다.

 

오늘의 꽃 이벤트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입학식·졸업식에서 많이 사용되던 꽃과 꽃테리어(꽃+인테리어) 연출에 도움을 주는 화사한 색상의 봄시즌 인기꽃들로 구성됐다. ▲튤립 노랑(21일) ▲초롱꽃 연보라(22일) ▲라넌큘러스 흰색(23일) ▲프리지아 노랑(24일) ▲튤립 핑크(27일) ▲부부젤라 장미 주황(28일) ▲작약 핑크(29일) 순으로 진행 예정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라도 꽃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꽃 정기구독을 신청하고 있는 점과 각종 행사 취소로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연예인과 단체장분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꽃 선물 릴레이처럼 오늘의 꽃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꽃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디자인감성채널’을 표방하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디자인 문구와 소품, 아이디어 상품, 독특한 인테리어 및 패션 상품을 다루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큐레이팅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