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무중력 목당기미 핏유어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무중력 목당기미 핏유어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SNS 대란템으로 유명한 에르고바디의 무중력 목당기미, “핏유어넥”이 22일 오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오전 출제된 '무중력 목당기미 핏유어넥'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첫 번째 문제는 "핏유어넥은 ㅇㅇㅇㅇㅇ 원리를 이용해 목과 어깨 스트레칭과 자세 교정을 도와주는 스트레칭 기구입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문장 속 빈칸 부분을 맞추면 된다.

 

해당 퀴즈 정답은 “인체공학적”이다.

 

이어서 두 번째 퀴즈는 “핏유어넥은 인체공학적 원리를 이용해 일반인들도 쉽게 집에서 ㅇㅇㅇㅇㅇㅇ을 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며, 정답은 “경추스트레칭”이다.

 

세 번째 퀴즈는 “한달 동안 핏유어넥을 사용한 후 뻣뻣한 목의 증상이 개선되었다는 응답 비율은 ㅇㅇ%, 목과 어깨의 불편함을 개선되었다는 응답 비율은 91%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96”이다. 

 

마지막 네 번째 퀴즈는 “핏유어넥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2번, 한 번 사용 시 5~15분 매일 꾸준히 ㅇㅇ 이상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한글로 적어주세요)” 이며, 정답은 “한 달” 이다.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상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퀴즈의 주인공, 핏유어넥은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과 업무 환경 때문에 어깨와 목의 뻐근함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스트레칭 기구로, 재입고 3일 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에르고바디는 부스트랩의 자회사 부스트리테일의 브랜드로, 이 외에도 골반교정밴드 핏유어힙, 발의 아치 서포트밴드 핏유어아치, 다리베개 핏유어레그 등을 판매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