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30 (금)
레고그룹, 슈퍼바이크 두카티 테크닉 모델 공개
레고그룹, 슈퍼바이크 두카티 테크닉 모델 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그룹
레고그룹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레고그룹(LEGO Group)은 이탈리아 슈퍼바이크의 명가 두카티 그룹과 협업을 통해 스타일, 정교함,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춘 ‘레고 테크닉 Ducati Panigale V4 R(두카티 파니갈레 V4 R; 제품번호: 42107)’을 공개했다.

 

‘레고 테크닉 Ducati Panigale V4 R’은 레고 테크닉과 두카티의 혁신 DNA를 기반으로 미려한 곡선과 공기역학적 바디를 갖춘 경이로운 자태의 고성능 이탈리아 슈퍼바이크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레고 테크닉 모터사이클 시리즈로는 최초로 2단 기어박스가 장착됐으며 전후 서스펜션, 디스크 브레이크, 스티어링 등 두카티의 빠른 스피드와 탁월한 성능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로 구성됐다.

 

또한 감각적인 대쉬보드, 배기관, 윈드쉴드뿐만 아니라 우아한 곡선미를 자랑하는 상징적인 붉은 색상 외관까지 전세계 두카티 마니아의 심장을 뛰게 할 탁월한 디테일을 갖췄다. 두카티 특유의 유니크한 킥 스탠드도 장착돼 화려한 주행을 마친 후 원하는 곳에 안정적으로 전시하기 좋다.

 

오렐리언 루피앙지(Aurélien Rouffiange) 레고그룹 테크닉 수석 디자이너는 “두카티 파니갈레는 이탈리아 특유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기술이 집약된 진정한 걸작품으로, 실제 두카티의 주요한 특징을 담아내면서 곡선미와 독창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매번 한계를 뛰어넘는 디자인을 선사하는 두카티의 명성에 걸맞게 완벽하게 구동 가능한 기어박스와 V4 실린더 엔진 등 레고 테크닉 엔지니어링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알레산드로 치코냐니(Alessandro Cicognani) 두카티 라이센싱 디렉터는 “우리는 늘 레고 브릭에 대해 어린아이와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어 이번 레고그룹과의 협업은 꿈 같은 일이었다”며 “이번 레고 테크닉 두카티는 헌신과 열정, 디테일의 완벽함이라는 동일한 가치를 공유하는 두 일류 그룹이 만나 이전에 없었던 유니크한 경험을 창조한 것으로, 전세계 레고 팬들과 바이크 마니아 모두에게 즐겁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 테크닉 Ducati Panigale V4 R’의 권장 연령은 10세 이상이며 완성품의 길이는 32cm, 높이와 폭은 각각 16cm 및 8cm다. 오는 6월 1일 레고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89,900원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