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50 (금)
민효린, 가을 시즌 화보 공개... "행복한 여자가 되고 싶다."
민효린, 가을 시즌 화보 공개... "행복한 여자가 되고 싶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엘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배우 민효린의 변함없는 미모를 담은 가을 수채화 메이크업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민효린은 엘르와 함께한 화보에서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섬세한 광채를 뿜어내는 피부, 그 위에 수채화처럼 물든 레드와 핑크, 누드 베이지 등의 블러셔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을 정취를 한껏 뽐냈다.

인터뷰에서는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딱 그 경계에 있을 정도만 블러셔를 발라 양볼이 발그레 해 보여야 더 예쁜 맨 얼굴처럼 보인다"며 평소 메이크업을 잘 안 하는 편임에도 치크 표현만큼은 빼 놓지 않는다는 걸 강조했다. "블러셔를 먼저 바른 다음 그 컬러에 맞춰서 다른 부분 메이크업을 한다"는 자신만의 치크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민효린은 앞으로 어떤 여성이 되고 싶냐는 질문에 "남의 시선을 생각하기보다 내가 원하는 게 뭔지를 먼저 생각하게 된 이후로 내 자신이 더 자유로워졌다고 느낀다. 타인이 설정해놓은 삶의 척도보다, 내가 원하는 게 뭔지, 어떻게 하는 게 민효린다운 건지 더 많이 생각하면서 찾은 행복이 더 소중함을 깨달았다. 그런 의미에서 행복한 여자가 되고 싶다"는 깊고 성숙한 메시지를 전했다.

7845123@hanmail.net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