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50 (목)
토스 행운퀴즈 '내게 맞는 대출찾기' 실시간 정답공개
토스 행운퀴즈 '내게 맞는 대출찾기'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22일) 오전 토스는 '내게 맞는 대출찾기'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약,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긴다면 지금 내 상황에서 대출 한도는 얼마나 나올까? 14개 금융기관의 한도/금리 정보를 한 번에! 금융위원회가 지정한 혁신금융서비스, '내게 맞는 대출찾기'에서 확인해보세요 - 금리를 확인해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내게 맞는 대출찾기'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하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실시간으로 정답을 공개한다.

 

첫번째 문제는 "같은 신용점수로도 은행마다 금리가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토스의 '내게 맞는 대출찾기'는 □□ □□에서 최저 금리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여러은행' 이다.

 

두번째 문제는 "여러 은행의 금리와 한도를 한번에 편리하게! 한 곳씩 확인하려면 ○□□이 걸리겠지만 토스에서 확인한다면 딱 3분으로 충분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시간' 이다.

 

세번째 문제는 "요즘 누가 대출을 은행까지 가서 승인받나요? 토스에서는 □□□□,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BNK경남은행, 대구은행까지 1금융권 은행 7곳의 금리/한도를 한 눈에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은행은 어디일까요? "이다.

 

정답은 '하나은행'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