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10 (금)
서울스토어, 라이징 뷰티 브랜드 제품 최저가에 선보이는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오픈
서울스토어, 라이징 뷰티 브랜드 제품 최저가에 선보이는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오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3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seoulstore/ www.seoulstore.com)가 온스타일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2020(GET IT BEAUTY 2020, 이하 겟잇뷰티)와 함께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기획전’을 실시한다.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기획전’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라이징 뷰티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할인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메리몽드, TPSY, 프라브아, 언리시아, 투투오투, 아쿠라보 등 차세대 뷰티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슈퍼 루키들이 대거 참여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껏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 중복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제품 구매 시 결제창에 겟잇뷰티 공식 친구할인코드인 ‘겟잇뷰티’를 입력하면 10%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기획전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이 선호할 만한 제품 카테고리는 상단에 노출시켜 원하는 뷰티 아이템을 손쉽게 검색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1+1 구성 모음은 물론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 뷰티 제품 라인업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어서 크나큰 관심이 예상된다.

 

기획전 오픈 기념 기프트 박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슈퍼루키 마켓에 참여한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겟잇뷰티에서 준비한 ‘겟잇뷰티 굿즈 2종(키링&거울)’과 ‘슈퍼루키 상품 2종(랜덤증정)’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지난 3월 서울스토어에 오픈한 ‘겟잇뷰티 스토어’를 통해 대한민국 NO.1 뷰티 리뷰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큐레이션한 신상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뷰티 기획전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양질의 뷰티 아이템을 풍성하게 선보여 뷰티뿐만 아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스토어의 ‘겟잇뷰티 20SS 슈퍼루키 마켓’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https://www.seoulstore.com/mystore/getitbeauty/event )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