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10 (수)
서울스토어, 최대 70% 파격 할인 혜택 주는 ‘티셔츠 기획전’ 진행
서울스토어, 최대 70% 파격 할인 혜택 주는 ‘티셔츠 기획전’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스토어
서울스토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seoulstore/ www.seoulstore.com)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티셔츠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서울스토어의 티셔츠 기획전에서는 올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널디, 스컬프터, 네스티팜, 플루크, 키르시, 휠라 등 국내 인기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티셔츠들을 선보인다. 누구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로고 티셔츠, 데일리 패션으로 활용도가 높은 컬러 티셔츠부터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타이다이 티셔츠, 간절기에 입기 좋은 롱슬리브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껏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매력적인 할인율은 물론 소비자들이 보다 더 완벽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전개를 강조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입기 좋은 1+1 모음, 최근 뉴트로 열풍으로 다시 유행 중인 하이웨이스트 데님과 매칭하기 좋은 크롭 티셔츠, 2020 트렌드 인기 아이템인 타이다이 티셔츠, 서울스토어 단독 상품 등의 주력 제품군 위주를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게 기획전 페이지 상단에 노출시켜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타이다이, 로고, 그래픽, 크롭, 베이직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Yellow & Orange /Green & Khaki / Red &  Brown / Purple & pink / Black / White 등 컬러 별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한눈에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스토어는 봄 시즌부터 티셔츠 기획전을 시작하여 소비자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1차 티셔츠 기획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여름 시즌을 맞이해 진행하는 2차 티셔츠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시금 풍성한 혜택의 기회를 선사한다.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티셔츠 기획전을 오픈하여 서울스토어 주요 소비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최근 빠르게 기온이 오르며 여름 관련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이 급격히 늘고 있어,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리시한 티셔츠 아이템을 엄선해 여름 맞이 ‘티셔츠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스토어만의 차별화된 기획전을 통해 서울스토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NO.1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스토어의 ‘티셔츠 기획전’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http://event.seoulstore.com/?no=674 )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