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0 (목)
우리은행, 인터넷 우리오픈뱅킹 서비스 이벤트
우리은행, 인터넷 우리오픈뱅킹 서비스 이벤트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오픈뱅킹 서비스를 인터넷뱅킹으로 확대함에 따라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뱅킹 우리오픈뱅킹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모비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이용 가능했던 오픈뱅킹 서비스를 ‘인터넷뱅킹’에서도 이용가능하도록 확대했다. 우리은행 전자뱅킹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리오픈뱅킹은 ‘전계좌조회’ 메뉴에서 다른은행 계좌를 조회할 수 있으며, 이체 및 거래내역 조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른은행 계좌 등록시‘한번에 불러오기’기능에 동의할 경우 1년간 인증 없이 쉽게 등록 가능하며,‘우리은행으로 한번에 모으기’를 통해 최대 5개의 다른은행 계좌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인증 없이 자금을 옮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우리오픈뱅킹’서비스를 최초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Z플립, 에어팟프로 3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하여 총 1,216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스마트뱅킹 뿐만이 아니라 인터넷뱅킹만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우리오픈뱅킹 서비스를 채널을 확대하였다.”며 “서비스 런칭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도 같이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