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10 (목)
미운우리새끼, ‘최강 러블리’ 배우 최강희, ‘미우새’ 아들들과 뜻밖의 연결고리?
미운우리새끼, ‘최강 러블리’ 배우 최강희, ‘미우새’ 아들들과 뜻밖의 연결고리?
  • 최선은
  • 승인 2020.04.25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운우리새끼
사진= 미운우리새끼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예쁜 우리 딸’ 일 것 같은 배우 최강희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미우새’에 출연한 최강희는 특유의 솔직함과 러블리함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런데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잠재되어 있던 그녀의 ‘미우새’ 면모가 드러나 큰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최강희가 한 설문조사에서 ‘우주大스타‘ 김희철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사실이 공개되어 김희철의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한 것. 그뿐만 아니라, 털털하고 자유로운(?) 패션 스타일을 추구해 평소 어머니로부터 잔소리를 듣는다고 밝혀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 외에도 최강희는 청순한 외모와 다른 반전 취미(?)를 공개하며 취미를 함께 하고 싶지 않은 아들로 ‘김종국’을 뽑기도 했다. 이를 들은 종국母는 “우리 아들을 잘 몰라서 그래요~!” 라며 울컥(?)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강희는 가장 행복할 때가 언제인지 묻는 질문에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아 母벤져스는 “엉뚱하긴 엉뚱해~” 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한다.

 

母벤져스를 들었다 놨다 한 최강희의 솔직 털털한 입담은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