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예고편 첫 공개! 한혜진-김미경-김태훈 '완벽한 행복' 되찾기 위한 외출!
외출 예고편 첫 공개! 한혜진-김미경-김태훈 '완벽한 행복' 되찾기 위한 외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6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tvN ‘외출’ 종합 예고편
사진 제공-tvN ‘외출’ 종합 예고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가정의 달 특집극 tvN ‘외출’이 종합 예고편 공개와 함께 베일을 벗었다. ‘연기 장인’ 한혜진-김미경-김태훈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빈틈없는 시너지가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오는 5월 4일(월) 첫 방송하는 가정의 달 특집극 tvN ‘외출’(연출 장정도/극본 류보리/제작 스튜디오 아이콘/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친정 엄마의 도움으로 딸을 키우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워킹맘 정은과 가족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비극적인 사건을 겪은 후, 진실 앞에 마주선 엄마와 딸 그리고 남겨진 우리 가족들의 이야기.

 

한혜진은 극 중 일과 가정에서 모두 완벽을 꿈꾸는 워킹맘 ‘한정은’ 역을, 김미경은 워킹맘 딸을 지원하고 손녀를 키우기 위해 서울에 온 한혜진의 엄마 ‘최순옥’ 역을, 김태훈은 한혜진 남편 ‘이우철’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외출’ 측이 23일(목) ‘부부’ 한혜진-김태훈과 ‘한혜진의 엄마’ 김미경의 삶에 찾아온 균열과 혼란, 완벽한 행복을 되찾기 위한 또 다른 외출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https://tv.naver.com/v/13 )

 

평범한 삶을 꿈꾸는 워킹맘 한혜진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 예고편은 세 가족의 행복에 예고 없이 불행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와 함께 한혜진-김미경-김태훈의 소용돌이치는 감정과 숨겨진 진실을 쫓는 과정이 눈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상처를 딛고 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카피에서 비극을 딛고 싹트는 행복과 희망이 엿보여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온화한 미소에서 뜨거운 폭풍 오열까지, 입체적인 감정의 변화를 구현하고 있는 한혜진-김미경-김태우의 모습이 탄탄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외출’을 통해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한혜진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비극적인 사건을 마주하게 된 한정은의 변화와 감정의 진폭을 담아낸 섬세한 열연으로 깊은 여운을 전한다.

 

한편 ‘외출’은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월화드라마 ‘방법’,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시청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포맷과 편성을 시도해온 tvN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특집극. 특히 엄마와 딸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고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가 될 것을 예고한다. 5월 4일(월), 5월 5일(화) 밤 9시 tvN에서 방송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