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부부의 세계 한소희, 촬영 현장 에선?! ‘러블리 - 상큼’ 매력 발산
부부의 세계 한소희, 촬영 현장 에선?! ‘러블리 - 상큼’ 매력 발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2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소희
배우 한소희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배우 한소희의 러블리한 JTBC '부부의 세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한소희의 ‘부부의 세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한소희는 꽃과 함께 싱그러운 미소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양손 귀여운 ‘브이 포즈’로 러블리 매력을 발산, ‘여다경’과는 또다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한소희는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고산시로 다시 돌아온 여다경은 예전과 다르게 훨씬 성숙해진 모습이다. ‘가정’이라는 책임감이 생긴 듯 차분하고, 이성적으로 문제를 직면한다. 지선우(김희애 분)의 갑작스러운 도발에도 미소를 머금고 정면돌파로 맞서며 2차전의 시작을 알렸다.

 

달라진 여다경을 한소희는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풀어내고 있다. 완벽한 가정을 이룬 당당함, 여유로움을 잃지 않는 미소, 그 속에서도 불쑥 튀어나오는 의심까지 세밀한 심리변화를 놓치지 않고 담아 내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을 돕는다.

 

드라마 캐릭터 검색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소희. 본격적으로 펼쳐질 치열한 심리 싸움과, 여다경 으로써 펼칠 한소희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