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50 (토)
영혼수선공, 신하균·정소민·태인호·박예진 라디오 출연에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까지
영혼수선공, 신하균·정소민·태인호·박예진 라디오 출연에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까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BS 2TV ‘영혼수선공’
사진제공= KBS 2TV ‘영혼수선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영혼수선공’이 내일(6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신하균, 정소민의 라디오 출연부터 태인호, 박예진까지 합세한 온라인 제작발표회,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까지 하루 종일 예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어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 연출 유현기 / 제작 몬스터 유니온)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디어 내일 밤 10시 ‘영혼수선공’이 첫 방송된다. 국내 최초 정신의학과 소재의 드라마로 괴짜 정신과 의사 이시준(신하균 분)과 화끈한 뮤지컬 배우 한우주(정소민 분)의 만남으로 관심을 끈 ‘영혼수선공’이 어떤 이야기로 포문을 열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 가운데 내일 하루 종일 ‘영혼수선공’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한 풀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낮 12시 신하균, 정소민이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격한다. 약 한 시간 동안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입담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어 오후 2시 ‘영혼수선공’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찾아간다. ‘영혼수선공’의 주역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부터 유현기 감독까지 총출동하는 제작발표회는 KBS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Vlive에서 생중계돼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소와 동시에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오후 7시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에서는 제작발표회보다 한 발짝 더 가까이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이 출연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각종 코너 미션 수행을 통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영혼수선공’ 주역들이 모두 참여해 낮 12시 라디오부터 밤 10시 첫 방송까지 하루 종일 ‘영혼수선공 DAY’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며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오는 6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