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0 (금)
라디오스타 핫펠트, 올 블랙 ‘흑마법사’ 변신! 신비한 타로의 세계! 믿거나 말거나! 표창원-전태풍 ‘홀릭
라디오스타 핫펠트, 올 블랙 ‘흑마법사’ 변신! 신비한 타로의 세계! 믿거나 말거나! 표창원-전태풍 ‘홀릭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06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6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표창원, 전태풍, 핫펠트, 김경진과 스페셜 MC 이용진이 출연하는 ‘새로운 세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규 1집 ‘1719’로 컴백한 핫펠트가 독특한 앨범 구성을 자랑한다. 앨범이 동명의 책 형태로 발매된 것. 그녀는 ‘1719’의 의미와 앨범에 담긴 이야기들을 직접 소개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만 총 5편이라고 밝혀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핫펠트가 올 블랙 ‘흑마법사’로 변신해 관심을 끈다. “제가 타로를 잘 봐요”라며 흥미를 돋운 그녀는 직접 가져온 타로를 꺼내 들고 게스트들의 타로점을 봐줬다고. 타로를 안 믿는다던 표창원은 물론 전태풍까지 결국 그녀의 마법의 ‘홀릭’된 가운데 과연 이들의 운명이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핫펠트가 아찔한 기억력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억력이 몹시 안 좋다고 고백한 그녀는 한 일화를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녀는 언젠가 만났던 사이여도 항상 초면으로 착각한다고 덧붙였다는 후문이다.

 

페미니스트, 비혼주의자 선언으로 구설수에 올랐던 핫펠트가 모든 상황을 예상했다고 털어놓는다. 그녀는 페미니스트를 선언하게 된 배경과 함께 비혼주의자 소문에 대해 솔직하게 해명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새 앨범으로 돌아온 독보적 아티스트 핫펠트의 이야기는 오늘(6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