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사랑의 콜센타 TOP7·레인보우, “글로벌 인기 입증! 전 세계에서 쏟아진다!”
사랑의 콜센타 TOP7·레인보우, “글로벌 인기 입증! 전 세계에서 쏟아진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0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사진=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7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신청곡과 사연이 쏟아지고 있는, 폭발적인 호응의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사랑의 콜센타’ 사상 처음으로 홍콩에 거주 중인 신청자와 국제 전화를 연결한 것을 시작으로, 나날이 해외에서 오는 신청콜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 특히 7일(오늘) 방송에서는 대한민국과 가까운 아시아를 넘어, 미국에서 신청이 들어와 두 MC와 트롯맨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무엇보다 전화 연결이 된 미국 신청자는 ‘사랑의 콜센타’가 오픈될 때마다 매번 국제 전화를 걸었다면서 ‘사랑의 콜센타’와 트롯맨들을 향한 넘치는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신청자는 “현재 가족 전부 집에서 자가 격리 중”이라며 “회사도 학교도 못 가는데 ‘미스터트롯’을 보며 위안을 얻고 있다”고 먼 곳에서도 따뜻한 응원과 무한한 지지를 보내 TOP7과 레인보우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또한 미국 시각으로 새벽 5시가 넘는 시간이었음에도 잠을 자지 않고 전화를 기다렸다는 신청자를 위해 15명의 트롯맨은 서로가 신청곡을 불러드리고 싶다며 갖은 노력을 쏟아냈다. 미국식 리액션은 물론, 영어 지식을 총동원해 자기소개를 하며 적극 어필했던 것.

 

하지만 미국 신청자는 TOP7과 레인보우 중에서 단 한 명에게만 신청을 했고, 15대1의 경쟁률을 뚫고 미국 신청자에게 선택된 트롯맨은 영어로 1대1 프리 토킹을 나누며 남다른 영어 실력을 과시했다. 더욱이 미국 신청자는 통성명도 하기 전, 픽한 트롯맨에게 과감한 미국식 애정표현을 건네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선택받은 트롯맨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로 미국 공연을 가게 되면 꼭 만났으면 좋겠다”며 감사함을 표했고, 이를 보고 있던 멤버들은 “글로벌 스타네!”, “내가 뽑혔어야 하는데”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미국 픽’을 당한 ‘글로벌 트롯 스타’는 누구일지, 어떤 노래로 무대를 꾸몄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사랑의 콜센타’에 점점 외국인 신청자분들이 늘어날 정도로 K-트롯의 높아진 위상을 드러내고 있다”며 “15명의 트롯맨과 신청자들이 ‘지붕킥 예능감’과 초특급 무대를 터트리게 될 TOP7과 레인보우의 대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회는 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