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00 (목)
게임빌, ‘별이되어라!’ 강력한 파괴력 갖춘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등장
게임빌, ‘별이되어라!’ 강력한 파괴력 갖춘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등장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0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기를 이어가는 ‘별이되어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기를 이어가는 ‘별이되어라!’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 )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인 ‘퍼스트 크라운’과 ‘프라이드’를 최초로 선보였다. ‘붉은 별의 용왕’으로 불리는 퍼스트 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데미지를 주고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교만의 군주’로 불리는 ‘프라이드’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도 연쇄적인 피해를 준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딜 능력을 갖춘 영웅들이 등장하면서 파티의 공격 전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어른이 날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31일까지는 접속 시 ‘인삼 호감도 아이템’ 3개를 지급한다. 인삼 호감도 아이템은 원하는 동료에게 선물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달 8일과 15일 19시에 두차례에 걸쳐서 실시될 ‘우주괴수 이벤트’는 각각 2시간 동안 오픈되며, 해당 시간 동안 대괴수를 처치해 얻는 점수를 루비로 환산해 받을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는 ‘자원 쟁탈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8명의 유저가 맵 구석구석 숨겨진 ‘루비’, ‘골드’, ‘룬‘등 다양한 보상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콘텐츠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놀 이벤트’를 통해서는 루비,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등이 가득 담긴 마법의 빨강 상자와 초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을 맞은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