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10 (토)
휴테크, 가정의 달 맞아 카이 L7 안마의자 9일 롯데원티비 특별 방송
휴테크, 가정의 달 맞아 카이 L7 안마의자 9일 롯데원티비 특별 방송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L7 롯데원티비 특별방송
카이L7 롯데원티비 특별방송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에서 ‘카이 L7’ 안마의자 특별 방송을 마련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카이 L7 특별 방송은 9일 토요일 밤 12시 40분부터 80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에 고객이 홈쇼핑 제휴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1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제품과 휴테크 발마사지기(기본 블랙펄 색상 제공, 해피콜 진행 시 색상 선택 가능)를 추가로 증정한다.

 

카이 L7은 피곤에 지친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는 휴테크의 고객과 제품에 대한 철학이 반영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진주조개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색상은 블랙펄, 화이트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술적으로는 휴테크만의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4가지 주무름 기법과 두드림, 주무름,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를 조합해 최고 수준의 만족감을 제공하며, 5개의 주요 신체부위별 마사지 프로그램과 아침모드, 퇴근 후 모드 등 5가지 테마별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또한 소비자의 선호에 따라 안마의자의 각도를 조절해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머리패드 외에 목, 등, 발 보조패드로 부위별 쿠션감을 조절해 디테일한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을 위한 안마의자 선물 구입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홈쇼핑 방송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휴테크 안마의자를 활용해 건강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