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50 (목)
이동준 외조카 배우 송진우 등장! 눈길 사로잡는 화려한 개인기로 시선집중 '아빠본색'
이동준 외조카 배우 송진우 등장! 눈길 사로잡는 화려한 개인기로 시선집중 '아빠본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아빠본색’
사진= 채널A ‘아빠본색’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10일 일요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지난 주에 이은 이동준 형제들의 가족모임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즉흥적으로 누나와 형, 네 형제 모두를 집으로 초대한 이동준. 여기에 이동준 조카인 배우 송진우도 합류한다. 끼 넘치는 송진우의 등장에 모든 관심은 그에게 집중되고 최근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그의 개인기를 보여 달라는 고모들의 요청이 쇄도한다.

 

이에 송진우는 장혁, 이병헌 등을 복제한 듯한 완벽한 성대모사는 물론 남진의 ‘둥지’를 수준급 실력의 노래와 춤으로 열창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이를 지켜보던 이동준도 아들 이일민에게 개인기를 시켜봤지만 대세를 바꾸는 데 실패하고 만다.

 

본격적인 식사가 시작되자 급히 차린 밥상에 부족함이 있을까 이동준 아내 엄효숙은 긴장하고 3명의 시누이들은 맛 평가에 나선다. “왜 이렇게 짜?”, “반찬 가게에서 (밑반찬)사 온 것 아냐?”는 시누이들의 공격에 남편 이동준이 동조하는 모양새를 보이자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소유진은 “얄밉게 저런 말을 하냐!”며 경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 배우이자 가수로만 알려진 이동준의 알려지지 않은 첫 직업도 공개된다. 특히 아들 이일민과 조카 송진우도 몰랐던 이동준 과거를 MC 김구라가 알고 있자 이동준이 화들짝 놀랐다는 후문.

 

배우 송진우의 끼 넘치는 개인기와 이동준의 반전 과거가 공개될 ‘아빠본색’ 은 10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