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0 (금)
박해진 주연, 드라마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 '각종 꼰대들의 전쟁-라떼는 말이야' 14일 확정
박해진 주연, 드라마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 '각종 꼰대들의 전쟁-라떼는 말이야' 14일 확정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뉴에라프로젝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뉴에라프로젝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HIM)'이 본 방송 D-6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꼰대인턴'의 스페셜 방송 '꼰대들의 전쟁-라떼는 말이야'는 오는 14일 밤 8시 55분 편성이 확정됐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꼰대인턴'의 주인공 박해진과 김응수의 첫 만남부터 3개월간 촬영해 온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먼저 만나는 본방 장면 등으로 구성됐다.

 

파격 편성으로 드라마 첫 시작을 여는 MBC의 기대주 '꼰대인턴'은 드라마 기획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스페셜 방송을 준비해왔고, 나레이션은 '출발 비디오 여행의 성우 이철용'이 맡아 활약한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박해진의 새로운 모습을 먼저 볼 수 있다. 또한, 김응수의 '미춰버릴~' 애드리브 대방출도 놓쳐선 안 될 스페셜 방송만의 비장의 무기이다.

 

여기에 이미 기대치를 한껏 높인 핵 돌풍 ‘미스터트롯’의 트롯맨이 참여한 OST의 녹음 현장까지 더하며 첫 방송 전 '꼰대인턴'의 스페셜한 모습을 보여준다. 코믹을 적절히 매치해 현실직장인들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줄 '꼰대인턴'의 드라마 OST는 '찐중의 찐' 영탁이 그 첫 번째 주자로 나서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 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 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오는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