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30 (금)
위뜨, 입는 순간 느껴지는 파워 보정 애슬레저 ‘인피니티 핏’ 출시
위뜨, 입는 순간 느껴지는 파워 보정 애슬레저 ‘인피니티 핏’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뜨 브랜드 앰버서더 고효주와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체험 리뷰 ‘세상에 없던 레깅스, 인피니티 핏’ 영상 장면
위뜨 브랜드 앰버서더 고효주와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체험 리뷰 ‘세상에 없던 레깅스, 인피니티 핏’ 영상 장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그리티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입체적 설계와 파워 보정으로 완벽한 핏과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는 ‘인피니티 핏(INFINITY FIT)’을 출시한다.

 

위뜨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인피니티 핏’은 입체적인 패턴 설계와 부위별 파워 보정 효과로 입었을 때 편안하면서도 탁월한 몸매 보정 기능을 자랑하는 레깅스, 브라탑, 탱크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피니티 핏 레깅스는 허리, 힙, 다리 라인 등에 압박 없이 부위별 소재 차별화로 탄력을 높여 군살을 보정해 준다. 슬림한 허리를 연출해 주는 ▲ 웨이스트 스페셜, 힙업 효과를 볼 수 있는 ▲힙 스페셜, 슬림한 허벅지와 종아리를 위한 ▲레그 스페셜 중 체형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적응력이 뛰어난 부위별 파워 서포팅 기술이 입을수록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져 레깅스를 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의 빠른 흡수와 배출이 용이해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브라탑과 탱크탑 역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상체 양쪽 사이드 라인의 입체적인 탄력 프린팅 설계로 본래 내 몸인 듯 자연스럽고 슬림한 바디실루엣을 만들어 준다. 탱크탑의 경우, 양 사이드 라인 파워 보정에 더해 복부 라인 보정까지 놓치지 않았다.

 

그리티는 이번 위뜨의 ‘인피니티 핏’ 라인 출시와 함께 브랜드 앰버서더 ‘롱보드 여신’ 고효주와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외에도 일반 소비자들까지 참여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이 인피니티 핏을 직접 입어보고, 일반 레깅스와의 차이점에 대해 솔직한 목소리를 담은 <세상에 없던 레깅스, 인피니티 핏> 영상을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huit_kr)에서 공개할 예정. 또한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피니티 핏 신제품 체험과 리뷰를 진행할 88인을 모집할 계획이다. 다양한 체형 별로 느낀 솔직한 소감을 통해 제품 특장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현실적인 공감대 형성이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티 김신호 전무는 “위뜨 인피니티 핏은 부위별 탄력은 높였지만 소재 자체가 부드럽고 얇아 몸을 옥죄거나 불편하게 하지 않는다”며, “보정과 서포팅이 강력하면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일명 ‘부위별 숨쉬는 파워 보정’ 애슬레저 아이템으로 입어본 순간 차이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전무는 “체형 맞춤 설계로 처음 착용 시 일반 레깅스 보다 조금 타이트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몸매 라인과 움직임에 딱 맞게 맞춰지면서 허리 등의 부위별 편안한 파워 보정이 연출된다”고 조언하며, “운동 및 일상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애슬레저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번 인피니티 핏 라인을 통해 최상의 착용감과 핏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리티는 인피니티 핏을 비롯한 다양한 위뜨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오는 5월 15일(금)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뜨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전문 매니저의 조언과 함께 위뜨만의 기술력이 담긴 인피니티 핏 레깅스를 직접 입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애슬레저 웨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 외에도 가로수길, 강남의 매장과 위뜨 온라인몰(www.huit8.co.kr )에서도 인피니티 핏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